뉴스/게임뉴스

누리스타덕스, ‘와일드버스터’ 2차 CBT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게임왕국 2016. 7. 25. 15:10

- 7월 26일부터 진행할 2차 CBT 시작을 알리는 영상 최초 공개
- 특색있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으로 캐릭터 몰입도 증대

누리텔레콤(대표 조송만)의 게임 자회사 누리스타덕스에서 개발한 MMORPG 온라인 게임 ‘와일드버스터(Wild Buster)’가 오는 26일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에 들어가기에 앞서 플레이 영상을 25일 최초 공개하며 이용자 기대감 몰이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되는 플레이 영상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중점적으로 보여준다. 진영 별 전투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캐릭터간 화끈한 결투 영상과 PVE 레이드전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디펜스 모드, 추가 던전 등을 담고 있다.

‘와일드버스터’는 SF와 밀리터리가 조합된 액션 MMORPG 기대작으로서 기계와 인간의 융합체인 브로켄을 공공의 적으로 하는 인간 진영인 가디언즈와 어밴던의 대립을 그린 게임이다. PC게임으로는 드물게 유니티 엔진을 이용하였으며, 화려한 타격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번 2차 CBT에서는 지난 1차 CBT에 없었던 필드와 마을, 레이드전, 디펜스 모드, 채집 그리고 이벤트몹 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며, 1차 CBT를 통해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캐릭터들 간의 밸런싱 작업과 풍성한 즐길거리를 위한 최적화 작업에도 힘썼다.

이번 2차 CBT는 와일드버스터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이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와일드버스터’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테스트에 앞서 다채로운 이벤트 내용을 공개하여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wildbus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
 
누리스타덕스, ‘와일드버스터’ 2차 CBT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