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대천사온라인, 첫 번째 업데이트로 날개 달다!

게임왕국 2016. 7. 28. 15:46

- ‘극한도전’, ‘신령’, ‘경전’ 3가지 신규 콘텐츠 추가
- 업데이트 직후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 )는 자사 서비스 중인 웹RPG게임 ‘대천사온라인’이 출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극한도전’, ‘신령’, ‘경전’ 3가지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우선 매일 무제한으로 참여할 수 있는 ‘극한도전’은 보스도전과 몬스터도전으로 나뉘는데, 각 도전별로 최종 랭킹에 따라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신령’은 기병던전 통과 보상이나 상점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신령승급석을 통해 활성화 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를 시행하면 캐릭터의 속성과 전투력 능력치가 상승하고 캐릭터의 전투를 직접 도와주는 소환물이 소환된다.

마지막으로 ‘경전’은 경전각에서 책을 읽는 것으로 영웅의 속성과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콘텐츠이다. 180레벨 이상의 야외 드랍, 보물 획득, 비경 드랍, 사망 유적지에서 획득이 가능한 경전페이지를 모아 부처영혼술, 삼라영혼인, 사신성수경 3가지의 경전을 각각 완성하면 활성화할 수 있다.

첫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월 18일(목)까지 신규 콘텐츠 ‘신령’의 이미지를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콘텐츠 성장에 필요한 승급석이나 강력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시된 길드 목표를 달성하거나 대천사온라인을 친구에게 소개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업데이트 직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려는 유저들로 서버가 계속 혼잡하고 게시판에도 신규 콘텐츠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며 “이번 첫 업데이트를 통해 ‘대천사온라인’의 인기에 날개를 달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천사온라인’은 지난 14일(목) 출시된 녹스게임즈의 신작 웹RPG게임으로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최상의 그래픽, 화려한 이펙트, 웅장한 배경음악으로 게임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다양한 보스전과 방대한 콘텐츠로 그 게임성을 인정받아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천사온라인’ 홈페이지(http://arc.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 )는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유저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게임회사이다. 현재 ‘대천사 온라인’을 비롯해 ‘PC온라인’, ‘아재온라인’, ‘블러드온라인’, 모바일게임 ‘히든’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올해 출시 예정작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
 
대천사온라인, 첫 번째 업데이트로 날개 달다!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