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토너먼트 시스템 등장하는 첫 업데이트

게임왕국 2016. 8. 3. 17:41

- 유저당 10명의 캐릭터 선발, 30라운드까지 진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보물상자 구입 가능
- 신규 캐릭터 ‘더 식스’의 ‘어린 박무진’과 ‘작은 웅녀’ 등장
- 출시 열흘 만에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6위 기록한 데 이어 Top10 수성 기대

누가 진짜 센놈인지 토너먼트에서 가려볼까?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하반기 첫 모바일 신작,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3일 첫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출시 열흘 만에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6위를 차지하며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2016갓오하>가 토너먼트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

‘토너먼트 시스템’은 월드컵과 같은 스포츠 경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경기를 거듭할 때마다 진 팀은 제외하면서 이긴 팀끼리만 경쟁해 최종적으로 남은 두 팀이 우승을 결정하게 하는 모드다.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대전 방식 역시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한다는 점에 착안, 원작의 룰을 그대로 게임에 적용해 기존의 ‘3:3 팀대전’과 6명씩 펼치는 ‘GOH 영웅대전’과는 또 다른 흥미진진한 대결이 가능해졌다.

‘GOH토너먼트’로 명명된 이번 PvP(유저간 대결) 모드는 총 30라운드로 이루어져있고, 10명의 캐릭터를 선발할 수 있다. 각 라운드에서는 난이도가 다른 3개의 상대팀 중 1팀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명의 참여선수가 모두 탈락할 때까지 계속 진행된다.

매일 GOH토너먼트를 진행해서 얻은 포인트로 대기 화면에 있는 보물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높은 등급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캐릭터 2종도 추가된다. 원작 웹툰에서 지구를 장악하고자 하는 녹스 진영에 맞선 6인의 인간문화재 ‘더 식스’ 가운데 박무진과 웅녀가 각기 젊은 시절의 모습인 ‘어린 박무진’과 ‘작은 웅녀’로 첫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첫 번째 업데이트를 맞이해 7일간 매일매일 푸짐한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하며, 8월 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 2016갓오하>는 구글플레이(http://hgurl.me/axb)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게임 내용 및 이벤트에 관해서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에서 확인 가능하다.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토너먼트 시스템 등장하는 첫 업데이트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