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한국형 판타지 칼온라인, ‘시즌 1 망자의 안식처’ 공개!

게임왕국 2018. 1. 23. 18:30

- 시즌 1 망자의 안식처 캐릭터 강화! 전투 스타일변경! 신규지역 오픈!
- 탈것 강화와 기마전투로 빠르고 역동적인 치혈한 전투를 체험하라!

아이닉스소프트 (대표: 김선구)의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은 2018년 ‘시즌 1 망자의 안식처’를 공개 했다.

칼 온라인에서는 ‘새로운 지역 오픈’, ‘탈 것 강화 및 승급’, ‘기마전투’, ‘신규물약 추가’, ‘훈련소’ 등으로 상반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될 신규 지역은 여러 개로 나뉘어져 있고 지역적 특성과 그에 맞는 상고시대 망자와 원혼들이 존재한다. 또한 새로운 신규 아이템을 추가하여 수집의 재미를 강화 하였다.

여타 MMORPG의 탈것은 이동용으로 많이 사용되어 왔지만 “칼온라인 2018년 시즌1”에서 탈 것은 탑승 상태에서 전투시 다양한 기능을 갖도록 기획 되었다. 또한 전투스타일 변경과 함께 공성전 리뉴얼, 신규 물약 추가 등으로 더욱 더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훈련소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시간 구애 없이 캐릭터를 강력하게 성장 시킬 수 있다.

이에,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2018년 시즌1에는 칼온라인의 새로운 지역에서 역동적인 전투와 치밀한 전략으로 게임의 재미를 느끼면서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면 고맙겠다.” 라고 말했다.

‘시즌 1 망자의 안식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공식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형 판타지 칼온라인,  ‘시즌 1 망자의 안식처’ 공개!

 

 

네오위즈-에픽게임즈 코리아,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계약 체결 네오위즈-에픽게임즈 코리아,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계약 체결   2018-01-23   
- 전 세계 4천만 명 즐기는 명작 ‘포트나이트’ PC방 유통 및 서비스 계약 체결 - 1만개 가맹 PC방과 성공 노하우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할 것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