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2K ‘WWE 슈퍼카드’ 퓨전퓨리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게임왕국 2018. 2. 5. 13:50

2K는 WWE 슈퍼카드 시즌4 플레이어들을 위한 퓨전퓨리 이벤트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게임 내에서 이용가능한 퓨전 퓨리는 3개의 순차적인 제작법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제작법은 8개의 특정 재료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각 재료들은 WWE 슈퍼카드에 흩어져있으며 수집활동을 통해 모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각 퓨전을 완료하여 특별 카드를 얻을 수 있고, 해당 보상은 다음 제작법의 재료로도 사용된다. 플레이어가 세 가지 제작법을 모두 완료하면, 보상으로 특별 이벤트 카드인 새로운 멘즈 로얄 럼블 챔피언 나카무라 신스케를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모든 재료를 찾기 위해 모든 게임 모드와 이벤트를 비롯한 게임 전체를 탐험해야한다. 퓨전 퓨리는 단 2주 동안만 진행되며, 대기중인 퓨전은 퓨전 퓨리 기간이 끝나도 중단되지 않는다.

더불어,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게임내에서 캔디 하트를 수집 할 수 있다. 캔디 하트는 드래프트 보드에서 쏟아지기 시작하며 상점에서도 매일 일정한 수량을 구매할 수 있다. 캔디 하트는 2월 14일에 발렌타인 데이 테마의 슈퍼 스타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카드는 이번 이벤트 한정 카드인만큼 가능한 한 많은 캔디를 수집해야한다.

퓨전 퓨리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goo.gl/VJ71hc,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goo.gl/pZWbJq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와 WWE 슈퍼카드 시리즈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공식 홈페이지(wwe.2k.com/supercard)를 방문하거나 Facebook에서 팬이 되거나, Twitter에서 게임을 팔로우 또는 YouTube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2K ‘WWE 슈퍼카드’ 퓨전퓨리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모바일 TCG  ‘소울팩션’ 카드 게임 순위 1위, 순조로운 출발! 모바일 TCG ‘소울팩션’ 카드 게임 순위 1위, 순조로운 출발!   
이디게임즈는 지난 3일 자사 모바일 TCG 게임인 ‘소울팩션’의 ios버전 출시에 이어, 4일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 전략게임 1위를 기록했다. 정식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
신스타임즈, 이세계 MMORPG ‘시그널’ 파이널 테스트에 4만명 몰리며 ‘성료’ 신스타임즈, 이세계 MMORPG ‘시그널’ 파이널 테스트에 4만명 몰리며 ‘성료’   
- 48시간 동안 4만명 이상 테스트 참여, 긍정적 의견 쏟아지며 기대감 고조 - 색다른 전투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소셜 인터랙션, 스킨십 운영 정책 호평 올해 기대작 MMOR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