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가이아모바일, ‘영원한 7일의 도시’ 16일부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작

게임왕국 2018. 5. 15. 18:37

- 5월 16일부터 구글플레이 통한 사전예약 시작, 애플 앱스토어는 추후 일정 공개
-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공식 웹사이트 오픈, 오프닝 영상과 메인 테마곡 공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이 5월 16일(수)부터 시작된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넷이즈가 개발한 2차원 게임(중국에서 서브컬처, 마니아 콘텐츠를 지칭하는 말)으로, 종말까지 남은 ‘7일’의 시간이 게임 내에서 반복되면서 유저들이 여러 가지 결말을 경험할 수 있는 매우 독특한 방식의 액션 RPG다.

특히 기존의 인기를 끈 2차원 게임들이 여성 캐릭터에 초점을 둔 반면,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여성뿐 아니라 개성 강한 다양한 컨셉의 남성 캐릭터들을 보유해 더욱 풍부한 이야기와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각각의 캐릭터(신기사)들은 전세계 곳곳의 신화에서 유래한 물건과 그에 얽힌 신기(神器)를 가지고 있는데, 이에 따른 캐릭터 간 속성과 상성 조합으로 매번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 있어 신선한 매력으로 어필한다.

이런 차별성 덕분에 중국에서는 최고 매출 8위(애플 앱스토어)까지 올랐었으며, 대만에서는 한때 ‘리니지M’을 제치고 최고 매출 1위(애플 앱스토어 기준, 현재는 2위)에 올랐었던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는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이며, 이를 위해 16일부터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한다. 사전예약 신청은 우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은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모집인원 50만 달성 시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베라’, ‘더그’, ‘테슬라’, ‘리로이’ 등 가장 좋아하는 신기사 투표 1위로 선정된 캐릭터가 보상으로 제공되며, 사전예약 인원 100만 달성 시에는 희귀 게임 아이템 제공과 함께 베일에 싸인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를 조기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원한 7일의 도시’의 공식 웹사이트도 오픈된다. 공식 웹사이트에는 게임 주요 캐릭터와 사전예약 이벤트, 게임 오프닝 영상, 신기사 투표 등의 컨텐츠가 담겨 있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로 ‘영원히 반복되는 7일’을 그려낸 게임 오프닝 영상은 일본의 유명한 성우이자 애니송 가수인 스즈키 코노미(鈴木このみ)가 부른 메인 테마곡 《My Days》과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흥미를 배가시켜 준다.

사전예약 이벤트와 ‘영원한 7일의 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s://f7.gaeamobile.com/)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공식 웹사이트 https://f7.gaeamobile.com/
‘영원한 7일의 도시’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f7days


가이아모바일, ‘영원한 7일의 도시’ 16일부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작
 

 

 

여성향 리듬 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 양대 마켓 출시 여성향 리듬 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 양대 마켓 출시   
- 여성향 모바일 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리듬 게임과 학원 연애물의 결합, 감미로운 음성과 음악이 어우러진 귀가 즐거운 게임 - 사전 예..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사전 예약 돌입!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사전 예약 돌입!   
- 모바일 게임 최초 게임 대상 수상작 ‘블레이드 for kakao’ 후속작 - 올 여름 정식 출시 예정, 다운로드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장비, 이모티콘 등 선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
엔씨, 새로운 ‘리니지M’ 글로벌 IP로 키운다! 엔씨, 새로운 ‘리니지M’ 글로벌 IP로 키운다!   
- 김택진 대표 “PC 리니지와 차별화 선언, 리니지M만의 콘텐츠와 서비스 만들 것” - 리니지M 오리지널 콘텐츠, 풀HD급 그래픽 업그레이드, 글로벌 시장 전략 등 공개 - 오늘(15일..
증강현실 게임의 진화 가능성을 연다  ‘몬타워즈AR’ 구글스토어 출시! 증강현실 게임의 진화 가능성을 연다 ‘몬타워즈AR’ 구글스토어 출시!   
- 글로벌 수십개국에서 스토어 랭킹 TOP 1을 기록한 ‘몬타워즈’의 후속작 - 5월 1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오픈 이벤트 시작 - 기존 AR 게임의 수집-성장 한계..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홍보모델 차승원 홍보영상 공개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홍보모델 차승원 홍보영상 공개   
-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LG 게임 ‘삼국지M’ 홍보모델 차승원 등장하는 홍보영상 공개 - 배우 차승원의 넘치는 카리스마와 깨알 같은 유머감각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 전 서..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제3회 최강자전 성황리 종료, 홍보모델 연우 사인회 진행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제3회 최강자전 성황리 종료, 홍보모델 연우 사인회 진행   
- 모바일 농구 대전 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제3회 최강자전 성황리에 종료 - 이전 대회보다 더 수준 높아진 경기력과 치열한 접전 펼쳐져 - 홍보모델인 모모랜드 연우 ..
스마트게임즈, 미소녀 전략 RPG ‘삼극희SP’ 그랜드 오픈 스마트게임즈, 미소녀 전략 RPG ‘삼극희SP’ 그랜드 오픈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는 미소녀 전략 RPG ‘삼극희SP’를 5월 15일 구글,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동시 런칭을 한다고 밝혔다. ‘삼극희SP’는 미소녀화된 삼국지 무장을 ..
모바일게임 ‘톤톤용병단’, ‘Whambam Warriors’로 전 세계 구글플레이 출시 모바일게임 ‘톤톤용병단’, ‘Whambam Warriors’로 전 세계 구글플레이 출시   
- 전 세계 190여개국 구글플레이를 통해 Early Access 출시 - 기술 안정성 확인 후 연내에 글로벌 정식 출시 및 마케팅 시작 예정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국내 개발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