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영원한 7일의 도시,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시작

게임왕국 2018. 7. 4. 16:12

- 미연시 타임루프 RPG ‘영원한 7일의 도시’ 출시와 함께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 진입
- 감사의 의미로 하츠네 미쿠, 메구리네 루카, 카가미네 린&렌 콜라보레이션 앞당겨 실시
- 공식 카페에 RZ COS와 COSIS의 ‘안’, ‘카지’, ‘웬시’ 코스프레 화보 공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의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유명 보컬로이드인 하츠네 미쿠(Hatsune Miku)와 메구리네 루카(Megurine Luka), 그리고 카가미네 린(Kagamine Rin), 카가미네 렌(Kagamine Len)과 연계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7월 5일(목)부터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4일) 밝혔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넷이즈가 개발한 미연시 타임루프 RPG로, 유저들이 지휘사가 돼 여러 신기사들과 협력해 도시를 잠식하려는 몬스터들과 싸우며 세계를 둘러싼 음모와 신기사들의 비밀을 밝혀나가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비주얼 노벨(Visual Novel, 소설처럼 텍스트 비중이 높은 게임)과 타임 루프를 결합해 유저들이 7일의 시간이 반복되는 ‘회차’마다 선택에 따라 다른 게임 엔딩을 경험할 수 있고, 그 속에서 매력적인 신기사들과 아름다운 CG, 멀티 엔딩을 수집해나가는 것이 백미다.

국내에서는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를 맡아 지난 6월 2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을 동시 출시했는데, 빠른 속도로 상승세를 타 3일 만에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에 진입했다. 현재는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10위를 기록하며 기분 좋게 국내 서비스 대장정을 시작했다.

이러한 긍정적인 분위기 속에 가이아모바일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츠네 미쿠’와 ‘메구리네 루카’,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과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일정을 앞당겨, 7월 5일(목)부터 시작한다.

‘하츠네 미쿠’와 ‘메구리네 루카’, ‘카가미네 린&렌’은 일본의 크립톤 퓨처 미디어가 개발한 음성 합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음원이자 캐릭터 보컬로, 가상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성을 인정 받아 국내외 마니아들의 지지 속에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굿즈와 콘서트 개최 등으로 ‘버추얼 아이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하츠네 미쿠’는 여러 게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나 ‘영원한 7일의 도시’에서는 게임 특유의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색감과 터치가 가미돼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돼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7월 5일(목)부터 26일(목)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중 유저들은 ‘이계틈새’라는 한정 가차 시스템을 통해 하츠네 미쿠 신기사와 메구리네 루카 신기사를 획득할 수 있고 퀘스트 형식의 ‘도시 순찰 이벤트’를 진행 시 획득 가능한 대파 화폐로 ‘카가미네 린&렌’ 신기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는 신기사 카지를 공략하는 ‘소녀의 결심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영원한 7일의 도시’는 게임 출시에 맞춰 코스프레 전문 COSIS와 RZ COS 두 팀과 함께 코스프레를 진행,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아름다운 신기사들의 코스프레 화보들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하고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와 이번 보컬로이드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7days)와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GaeaF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원한 7일의 도시 공식 웹사이트 https://f7.gaeamobile.com/
영원한 7일의 도시,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 시작
 

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유저 간담회 ‘군주의 밤 2018’ 27일 개최 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유저 간담회 ‘군주의 밤 2018’ 27일 개최   
- 현장 초청(200명), 생방송 중계 통해 향후 개발 방향성 및 신규 콘텐츠 공개 - 신규 디렉터 발표 및 ‘실시간 PVP’ 베타 버전 시연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7월 15일까지 공식 카..
대규모 PK를 즐기다, ‘드래곤 씨커’ 7월 4일 원스토어 출시 대규모 PK를 즐기다, ‘드래곤 씨커’ 7월 4일 원스토어 출시   
- 원스토어 사전예약 30만명 모객으로 흥행 예감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과 함께 CBT를 진행했던 ‘드래곤 씨커’ 가 7월 4일 원스토어에 우선 출시하게 되었다. ‘드래곤 씨..
엔씨 버프툰,  리니지M과 콜라보레이션 웹툰 공개 엔씨 버프툰, 리니지M과 콜라보레이션 웹툰 공개   
- 버프툰의 인기 웹툰 주인공이 등장하는 웹툰 7종 선보여 -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버프툰(B..
라인게임즈, 팩토리얼게임즈 모바일 신작 ‘슈퍼스트링’ 퍼블리싱 계약 체결 라인게임즈, 팩토리얼게임즈 모바일 신작 ‘슈퍼스트링’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신작 모바일게임 ‘슈퍼스트링’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 체결 - 슈퍼스트링, ‘와이랩’ 인기 웹툰 주요 캐릭터 총 망라한 통합 세계관 프로젝트 - 방대한 세계관, 화려한 그래픽 ..
신스타임즈, 네이버 인기웹툰 IP 활용 신작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BI 공개 신스타임즈, 네이버 인기웹툰 IP 활용 신작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BI 공개   
- 인기 네이버 웹툰 IP 3개를 통합해 개발, 오는 3분기 이내 정식 출시 목표 - 웹툰 캐릭터와 함께 유명 인물 대거 등장, 픽셀세계 위해 시공간 이동하는 세계관 이목 - 신규 BI, ..
팡스카이, MMORPG 신작 ‘샤이닝: 빛의 수호자’ 사전등록 팡스카이, MMORPG 신작 ‘샤이닝: 빛의 수호자’ 사전등록   
- 북유럽 신화 배경 모바일 판타지 MMORPG… ‘장비’ 통한 재미 극대화 - 대형 월드, 대량의 던전, 긴 라이프사이클 목표로 한 모바일게임 대작 -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총 10만원 ..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앤트맨과 와스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앤트맨과 와스프’ 업데이트 실시   
-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개봉 맞아 등장 캐릭터 3인, 유니폼 4종 선보이는 최신 업데이트 실시 - 영화 소재로 한 네 번째 레전더리 배틀 테마로 ‘앤트맨과 와스프’ 새롭게 추..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점프 아레나’, 사전 등록 시작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점프 아레나’, 사전 등록 시작   
- 점프 배틀 즐기는 캐쥬얼 대전 게임 - 11일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등록 시작 - 사전 등록 신청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후 5천 다이아 게임머니 증정 ㈜네오위즈(대표 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