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과 주먹의 대결’ 테마로 한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 검을 이용한 시원시원한 강공 기반의 액션으로 기존 캐릭터와 차별화된 손맛 -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 소환 이벤트와 스코어 던전 통해 새로운 파이터 획득 가능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자사의 액션 RPG 신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사무라이 쇼다운 IV’ 인기 캐릭터 6인을 추가하는 콜라보 업데이트를 지난 22일(수)에 실시했다고 밝혔다.
‘주먹과 검의 대결’을 콘셉트로 한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에는 SNK의 검극 대전 격투 게임인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간판 캐릭터 6인이 추가된다. 새로운 파이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사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이며, 아케이드 게임장과 콘솔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이다.
넷마블은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의 이벤트 던전도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스코어 던전’은 기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고유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들의 콜라보 스토리를 다룬다. 이용자들은 스코어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골드, 사무라이 캐릭터 소울, 각종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던전에서 드랍되는 코인을 모아서 사무라이 쇼다운 보스급 캐릭터인 ‘아마쿠사’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6인의 파이터 및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 소환 이벤트와 스코어 던전은 22일(수)부터 6월 12일(수)까지 22일 동안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새롭게 추가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IV 캐릭터들은 검을 활용해 전투를 펼친다. 화려한 연계기를 중심으로 하는 기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캐릭터와 달리 시원시원한 강공 중심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s://kofallstar.netmarble.net/)와 공식 커뮤니티(https://forum.netmarble.com/kofallsta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fallsta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etmarble Corp. & Netmarble Neo Inc. 2018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