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볼 수 있어 - 포르쉐 증정 이벤트 확정 공식 카페 통해 사전 공개
‘로한M’의 각종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 내 플레이위드 공식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로한M의 광고 영상은 공식 모델인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활용해 촬영됐으며, 축약본을 포함해 총 4개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다. 광고 영상에서는 ‘재미는 틀림없이, 보상은 확실하게’, ‘ 어른들의 플레이’ , 권력을 탐하는가’ 등 로한M을 상징할 만한 대표 카피 문구와 함께 영상이 전개되며, 공성전 및 자유거래 시스템을 강조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지난 12일 사전 예약일로부터 안방 TV채널은 물론 네이버 프로야구 생중계 중 광고 노출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디지털 매체인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노출된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포르쉐 증정 이벤트의 내용을 확정해 공식 카페에 미리 공개했다. 포르쉐는 전 서버 최초로 최고 레벨인 100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포르쉐를 제공하며, 참여 방법은 길드에 가입 후 서버 무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된다. 또한 최초 만레벨 유저를 보유한 길드에게 길드 현모 등을 지원할 수 있게 상품권 경품 등도 지급된다. 그리고 추후 정식 서비스 일에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현재 로한 M의 사전 예약 및 공식 카페에는 오픈 기대감, 길드 모집, 사전 공유 이벤트, 추억쌓기 등 다양한 소식 등이 글이 올라오고 있으며, 공식 카페에 다양한 이벤트와 가이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의 사전예약 및 콘텐츠와 관련된 소식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 (http://rohanm.playwith.co.kr) 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roha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