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힐링 MMORPG - 라플라스 대륙에서 귀여운 펫와 함께 즐기는 판타지 모험
ZLONGAME(지롱 게임)은 오늘 6월 18일, 로맨틱 판타지 어드벤처 모바일 MMORPG ‘라플라스M’의 홍보영상 (https://youtu.be/fGOk0Mg3reU) CV. 김영선 등)을 공개하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또한 7월 2일부터 ‘라플라스M’ 첫 클로즈 베타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플라스M’은 2018년 7월부터 중국, 동남아, 일본 등에서 서비스 중이며 각국의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된 인기 게임이다.
곧 다가오는 7월 중순,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예약한 모든 유저들에게 황금 상자, 에픽 무기 카드, 한정판 모험구리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김영선, 정혜원, 김하루, 이상헌 등 국내 유명 성우진 진영을 구성하여 게임 내 주요 캐릭터 라이언, 벨, 정령소녀 님프, 츄카 족장 등의 고퀄리티 음성 더빙을 완성하였다.
게임에 들어가면 유저들은 ‘라플라스’라는 세상에 놓이게 되며 전사, 마법사, 성직자, 도적 등 총 4개의 캐릭터 직업 중 한 직업을 선택해 인간 왕국과 숲의 요정들이 연합하여 만든 ‘인도자 연맹’의 모험가로서 다양한 돌발 사건들을 조사하고 세계 각지의 마법 군단과 싸우게 된다.
AR기능을 갖춘 현실 속 귀여운 펫들을 만날 수 있고 펫과 계약 관계가 이뤄지면 함께 세계를 탐험하고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펫들은 성격과 특징이 각각 다르며 펫의 카드를 장비에 사용해 전투력, 방어력 등을 상승 시키거나 변신 같은 스페셜 스킬을 얻기도 한다. 또한 모험가의 직업 스킬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자기만의 정원을 만들고 농작물을 심고 동물을 키워서 직접 요리도 하며 맛있는 요리를 판매하는 등의 다양한 생활형 컨텐츠를 즐길 수 있고 사랑을 이룬 모험가들은 결혼시스템을 통해 로맨틱한 결혼식을 올리고 둘만의 알콩달콩한 신혼집을 만들수도 있다.
또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있어 기념일이나 기분에 따라 마음에 드는 코스튬을 입어 라플라스 대륙의 패셔니스타에 도전해볼 수도 있다.
라플라스M의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https://laplacem.zlongame.co.kr/register.html)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bitly.kr/u8LVUd) 및 앱스토어(https://apple.co/2wPROcz) 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laplace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