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빌, 대작 ‘탈리온’ 日 프로모션 실시 - 18일 일본 정식 출시 앞서 현지 MMORPG 유저 공략 나서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로 관심 집중, 사전 예약 등 풍성한 보상 제공 - ‘20:20 점령전’·’RvR 필드 레이드’ 등 RvR에 특화된 풀 3D 모바일 블록버스터로 동남아 호응 이어 일본 겨냥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대작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의 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는 16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며, 체험 이벤트가 끝나는 18일부터 일본 지역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미 일본 현지에서는 ‘탈리온’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유튜브 등 SNS 채널에는 ‘탈리온’의 기본적인 내용은 물론 장비의 강화 및 육성, 필드 PvP 등 다양한 동영상들이 공유되고 있어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탈리온’의 특징인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부각시킨 것으로 유저들이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 흥미롭다. 현지 유저들이 미리 체험해 보고,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유튜브,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활용하고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현재도 사전 예약이 절찬리에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에게는 ‘매직스톤’, ‘비약’, ‘루비‘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선보이는 ‘탈리온’은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를 상징적으로 내세우면서 ‘RvR’의 재미를 강조하고 있다.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한 것이 특징이며,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특히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 동남아 시장에서의 호응에 이어 일본 시장을 타깃으로 본격적인 모바일 MMORPG의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