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www.steelseries.com)는 고품격 오디오와 개인방송용 스튜디오급 마이크, 개폐식 마이크와 스타일리쉬한 외관으로 장시간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게이머, 유투버, 인터넷 BJ, 스트리머를 위한 프리미엄 헤드셋 ‘아크티스 2019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티스 2019 에디션’ 3종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아크티스’ 헤드셋 라인업에서 음질과 마이크 감도, 컨트롤 제어버튼을 향상시켜 어떠한 사용자들도 만족할만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 ‘아크티스3 2019에디션’, ‘아크티스5 2019 에디션’, ‘아크티스7 2019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 게이밍 승률 높이는 고품질 오디오, 공간감 DTX Headphone:X V2.0 먼저 ‘아크티스 2019 에디션’ 3종은 정밀하게 튜닝된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고품질 S1 스피커 로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오디오와 7.1채널의 섬세한 사운드를 전달, 게임 속 BGM 비중이 높거나 영상 속 사운드를 중시하는 이들을 공략한다.
특히 ‘아크티스5 2019 에디션’, ‘아크티스7 2019 에디션’은 가상 서라운드 모드 DTX 헤드폰:X V2.0를 장착한 밀폐형 구조로 웅장하면서도 정확한 3D 오디오를 전한다.. 특히 채널기반, 장면기반, 객체기반 오디오 지원해 게임 중 캐릭터들의 대사와 탄창 교체소리, 적의 에너지 소멸, 보이지 않는 곳의 미세한 움직임과 방향 등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어 승리에 유리한 사운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 게이머, 인터넷 BJ 유투버 위한 마이크로 소음없이 목소리만 ‘아크티스 2019 에디션’은 팀 게임을 하거나 개인방송을 하는 게이머, 유투버, 스트리머를 위한 스튜디오급 디스코드 인증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도 강점이다. ‘클리어캐스트 마이크’는 음성이 나오는 사용자 주위의 마이크를 최적화하여 키보드, TV등 주변 모든 소음을 없애 선명하고 끊김없는 음성을 전한다. 또한 이어폰에 있는 챗믹스(ChatMix) 다이얼만으로 별도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게임 중 실시간 채팅과 사운드 밸런스를 조절할 수 있고 오디오 컨트롤로 볼륨, 음소거 조작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같은 팀 동료와 실시간 음성 채팅 도중 적으로 예상되는 효과음이 들려올 때 즉시 헤드셋의 다이얼을 돌려 팀간의 대화를 낮춤과 동시에 게임 속 사운드를 키울 수 있는 것.
▲ 마이크를 펼치면 헤드셋, 안으로 넣으면 고급 헤드폰처럼 심플하게 기존 헤드셋과 차별화된 설계도 특징이다. 많은 게이밍 헤드셋들이 가상의 게임 캐릭터 또는 외계를 연상케 한 외형이라면 ‘아크티스 2019 에디션’은 기존 고정관념을 탈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오디오만의 우아한 외관을 지닌다.
또한, 일부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툭 튀어나온 마이크 때문에 제품을 세워놓거나 마이크만 따로 분리해 보관해야 했다. 하지만 ‘아크티스 2019 에디션’은 마이크 거치의 번거로움이나 분실 위험이 없도록 마이크를 넣고 빼는 개폐식으로 설계해 마이크를 밖으로 빼면 고사양 헤드셋으로 사용하고 이동 시 패션 헤드폰처럼 음악,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PC, 휴대폰, Mac, Playstation4 등에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크티스 2019 에디션’의 외관은 화이트, 블랙으로 고급스럽고 이어쿠션은 운동복에서 영감받은 에어위브(AirWeave)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부드럽고 쾌적하다. 특히 ‘아크티스5 2019 에디션’은 이어컵 테두리가 1680만 RGB LED 컬러링을 지원해 컬러와 조명효과를 사용자들이 원하는대로 무제한 설정할 수 있다.
▲ 초고속 무선, DTX 헤드폰:X V2.0, 호환성 높은 패션 헤드셋 등 다양한 라인업 제품별로 살펴보면 ‘아크티스7 2019 에디션’은 초고속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무손실 2.4 GHz 무선 전송방식으로 무선이지만 유선 헤드셋처럼 빠르고 최대 12미터(40ft)까지 지원해 무선의 자유로움과 24시간의 넉넉한 배터리로 데스크탑, 소파 등 어디서나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아크티스5 2019 에디션’은 USB방식으로 구동하되 헤드폰 3.5mm아웃포트가 위치해 이어폰, 스피커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생생한 1680만 RGB LED를 커스터마이징을 전한다.
반면 ‘아크티스3 2019 에디션’은 LED없이 심플한 외관에 7.1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이다. 특히 멀티플랫폼을 지원해 PC 뿐 아니라 Mac, PS4, Xbox One, VR 등에서 사용할 수 있고 기존 헤드셋에서 보기 힘든 유닛 부분을 접을 수 있는 폴딩이 가능, 부피를 작게 하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 보관, 이동도 손쉽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인 스틸스타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