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최상의 마우스 컨트롤을 위한 Qck 마이크로 직물 천표면으로 높고 낮은 DPI 트래킹 변화에도 정밀한 제어와 옵티컬, 레이저 등 모든 마우스 센서에 최적화되고 특수설계된 미끄럼방지 고무 바닥, 가장자리가 닳지 않도록 촘촘한 스티칭, 물세탁이 가능한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Qck 엣지 마우스 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Qck 엣지 마우스 패드’는 1천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스틸시리즈사의 스테디셀러 ‘Qck 마우스패드’가 지닌 독점 ‘Qck’ 마이크로 직물 소재를 표면에 적용, 높고 낮은 DPI 트래킹 모두에 최적화되어 게이머는 물론 장시간 업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최적이다.
먼저 ‘Qck 엣지 마우스 패드‘의 천은 높은 스레드카운트(thread count)의 미세한 짜임으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글라이드 환경을 제공하고 프로게이머 및 최상위 센서 제조업체들이 제품 개발과 테스트를 진행해 옵티컬, 레이저 등 그 어떤 마우스 센서 사용에도 정밀한 트래킹을 전한다. 또 2mm의 두께는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손목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Qck 엣지 마우스 패드‘의 바닥면은 특수 설계된 미끄럼 방지 고무 베이스를 사용하여 게임 및 업무를 볼 때 튼튼한 플랫폼 역할을 한다. 이 설계는 기존 스틸시리즈 Qck 시리즈에서 먼저 입증된 바, 세계적인 esports게임대회에 참가한 프로게이머들이 게임에 열중한 상황에서 흥분된 제스쳐에도 움직임을 방지, 단단히 잡아주어 지난 15년간 많은 해외 스타게이머들이 Qck시리즈를 통해 더 많은 승리를 거머쥔 바 있다.
마우스 외관은 ‘엣지’라는 네이밍처럼 스틸시리즈의 상징인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에 FPS 게임의 과녁을 상징하는 스틸시리즈사의 로고가 배치되었으며, 가장자리는 촘촘한 스티칭 기법을 적용하여 오랜 사용에도 닳거나 벗겨지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다. 보관이나 세척도 손쉽다. 물세탁이 가능해 청결을 유지하면서 오랜 시간 사용가능하다.
‘QcK 엣지 마우스패드’는 사용자의 게임, 업무환경에 따라 ‘QcK 엣지 미디엄(320mm x 270mm x 2mm)’, ‘QcK 엣지 라지(450mm x 400mm x 2mm)’와 키보드 모두 올려둘 수 있는 ‘QcK 엣지 엑스라지(900mm x 300mm x 2mm)’로 나뉘어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