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틴스플로어, 영국 런던에서 VR게임, 영화, 심리안정, 의료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선보여
프리미엄 VR 콘텐츠 전문 기업인 ㈜서틴스플로어(대표 박정우)는 2월 23일 영국 런던, 레븐스본 대학(Ravensbourne University)에서 개최되는 Immerse(d) UK행사에 참가한다.
서틴스플로어는 2015년 VR 기술기반 스타트업으로 시작하면서 실사 기반의 360도 영상 촬영 솔루션에 게임 엔진 기반 인터랙티브 제작 솔루션을 갖춰 독보적인 VR 콘텐츠 제작, 유통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서틴스플로어는 자사가 제작한 다양한 프리미엄 VR 콘텐츠와 제품을 선보인다. VR 게임(STUMPER), VR 영화(THE WHALE), 심리 안정 VR(calm & immerse), 의료 VR(MATRIX MEDICAL, CPR Education VR, Dementia Prevention Exercise)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대거 전시하여 행사 관계자와 참가자들에게 수준 높고 새로운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Immerse(d) UK 행사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음악, 건강, 기술 분야에서 종사하는 예술가, 과학자, 의사, 엔지니어 등 업계의 다양한 직업군들의 교류행사로 이머시므 뮤직(Immersed Music)이 인류에게 주는 긍정적인 영향력에 대해 탐구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음악과 의료 그리고 기술이 융합된 사례와 미래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고, 다양한 VR 콘텐츠 체험관이 준비되어 수백 명의 참가자들이 경험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서틴스플로어는 웨어러블 사운드 전문 기업인 서브팩(SUBPAC)과 음악, 사운드 전문 스튜디오피드(STUDIO FEED) 등과의 파트너십으로, 영상과 사운드를 통해 시각과 청각에 효과적으로 결합한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VR 콘텐츠를 제작하여 공개한다.
서틴스플로어 박정우 대표는 “서틴플로어는 수준 높은 VR 영상에서 몰입도 높은 사운드의 제작까지 모든 제작 과정을 사내에 구축한 세계적으로 몇 안 되는 VR 회사” 라며, “앞으로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틴스플로어는 자체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SM 엔터테인먼트, 에버랜드, 분당 서울대병원 등과의 공동 사업 계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VR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