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371

닌텐도 스위치용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 게임 정보 공개!

- 100가지 종류가 넘는 귀여운 썸들과 오리지널 썸 등장! - 다양한 파티 게임과 퍼즐 게임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2차 트레일러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재팬과의 라이선스 계약에 기반하여 2019년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의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한국어판) 특징 장난감 가게를 무대로 한 귀여운 ‘디즈니 썸썸’ 캐릭터들의 컬링, 하키, 슈팅 등 다양한 파티 게임과 친숙한 퍼즐 게임이 포함된다. 파티 게임에서는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며, 온라인 접속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퍼즐 게임은 Nintendo Swit..

뉴스/게임뉴스 2019.06.28

겟앰프드 모바일, 새로운 스타일 “수인”이 등장!

사이버스텝 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 모바일’이 6월 27일 목요일에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인 “수인”과 신규 액세서리 “헤라클레스의 레이버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2019년 6월 27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수인”은 필살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잠자고 있던 피를 깨워 파워와 스피드를 대폭 상승시키는 스타일이다. 기존 스타일인 야수와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변신 후 단순히 전투 능력이 상승하는 야수와는 달리 변신 전과 변신 후의 공격 스타일이 달라지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수인”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전용 액세서리인 “블루탈 포스”와 “포레스트 포스”가 함께 업데이트 되었으며, 스타일과 전용 액세서리 모두 상점에서 ..

뉴스/게임뉴스 2019.06.28

오버워치 리그 2018 MVP ‘JJoNak’ 방성현 헌정 전설 스킨, ‘젠낙지’ 오늘 출시

- ‘JJoNak’ 방성현 선수 헌정 특별 제작 전설 스킨… 7월 14일까지 리그 토큰 200개로 획득 가능 - 주 사용 영웅 젠야타에 ‘JJoNak’ 선수 아이콘과 같은 ‘낙지’를 테마로 적용… 선수 모티브 제작 첫 스킨 - 오버워치 리그 토큰, Battle.net 샵 통한 구매 또는 경기 생방송 시청 시 무료로 얻을 수 있어 세계 최초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는 2018 시즌 MVP로 선정된 ‘JJoNak’ 방성현 선수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헌정 전설 스킨인 ‘젠낙지’를 오늘 출시, 7월 14일(일)까지 판매한다. ‘젠낙지’는 ‘JJoNak’ 방성현이 시합 중 주로 사용하는 영웅인 젠야타에 그의 아이콘과도 같은 ‘낙지’를 주요 디..

뉴스/게임뉴스 2019.06.28

넷마블, 모바일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 커뮤니티 오픈…7월 사전등록

- 넷마블 자체 장수 IP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위치 기반 소셜 기능’ 특징 -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 커뮤니티 '쿵야 TV' 오픈…‘이말년의 캐치마인드’ 영상 공개 - 오는 7월 초 사전등록 예정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개발 중인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의 커뮤니티 ‘쿵야TV’(http://bitly.kr/a6xiTT)를 금일 전격 오픈했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지난 2002년 PC게임으로 선보인 후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으로 큰 인기를 누린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재미에 위치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 게임의 사전등록을 7월초에 실시할 예..

뉴스/게임뉴스 2019.06.28

마이리틀셰프, 구글플레이 피쳐드 추천게임 선정

- 구글플레이스토어 최상단 피쳐드 코너 추천게임에 선정 - ‘공원소녀’와 ‘양띵’의 첫번째 콜라보 영상도 대공개 - 다양한 요리와 게임을 주제로 다양한 캐주얼 팬들과 소통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가 금일(28일) 구글플레이에서 진행하는 구글피쳐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에서 진행되는 구글피쳐드는 구글코리아가 직접 선정하는 추천게임으로 게임 유저들 사이에는 게임성을 입증하는 수단으로 여겨지는 프로그램이다.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와 더불어 24개의 레스토랑을 직접 경영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외 캐주얼 유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

뉴스/게임뉴스 2019.06.28

넷마블,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여름 수영복 코스튬 12종 추가

− 여름맞이 신규 수영복 코스튬 12종 출시 − 이벤트 스테이지 추가…하드 모드 최초 클리어 시 풍성한 보상도 지급 − 지난 6월 4일 출시 이후 10일 만에 한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 달성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여름맞이 신규 수영복 코스튬 1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인기 영웅들의 수영복 코스튬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도 선보인다. 금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백년 해변의 비밀’이 열린다. 이벤트 스테이지..

뉴스/게임뉴스 2019.06.28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시리즈 사상 최고 악역 ‘체사레 보르자’ 추가

- 신규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 상대방 회복 효과를 무력화시키는 강력한 스킬 보유 - ‘유적 쟁탈전’의 업그레이드 버전 ‘폭풍도 쟁탈전’ 사전 오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28일(금),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신규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를 추가했다. ‘서풍의 광시곡’을 포함해 ‘창세기전’ 전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으로 손꼽히는 ‘체사레 보르자’는 ‘파괴신의 힘’을 이용해 안타리아 전 대륙을 지배하려는 검은 야욕을 품은 캐릭터로 ‘피에 물든 추기경’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체사레 보르자’ 캐릭터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종교 ..

뉴스/게임뉴스 2019.06.28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고레벨 콘텐츠 추가하는 시즌2 업데이트 실시

- 신규 대륙 오픈하고 캐릭터 및 정령 최고 레벨/등급 확장 - 최고 등급 장비/정령 생산하는 제작시스템 공개 - 이벤트 참여 시 ‘5성 확정 정령 뽑기권’, ‘4성 확정 낚시/패션 장비 뽑기권’ 등 풍성한 아이템 지급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28일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륙을 선보이고 캐릭터와 정령의 최고 레벨/등급을 확장하는 등 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2대륙 ‘태양의 바다’ 오픈에 따라 10개의 신규 대양이 추가된 것이다. ‘차원의 문’ 밖의 세상을 처음 공개하는 새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물고기, 장비, 제작 비법서, 세트 효과, 콜렉션, 도감, 퀘스트 ..

뉴스/게임뉴스 2019.06.28

‘야생의 땅: 듀랑고’ 글로벌 서비스 기록 담은 인포그래픽 공개

- 2019년 5월 15일 229개국 글로벌 론칭 후 1,200만 다운로드 기록 - 전 세계 유저가 생성한 ‘개인섬’ 넓이 6,182억㎡, 한반도 면적의 약 세 배 - 한국, 미국, 러시아, 태국, 대만, 인니 등 대표 6개국 유저 플레이 패턴 분석 ㈜넥슨(대표 이정헌)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글로벌 서비스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15일 229개 국가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야생의 땅: 듀랑고’는 가파른 상승세와 함께 1,2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전 세계 유저들이 게임 내 생성한 ‘개인섬’ 넓이는 약 6,182억㎡로, 한반도..

뉴스/게임뉴스 2019.06.28

넷블루게임즈, ‘삼국지 거상전’ 업데이트 실시

- 연맹원과 함께 전략적 움직임 필요한 ‘연맹전’ 추가해 유대감 상승 계기 제공 - 새로운 강화요소 ‘금색 장비 승급’, ‘원정’ 전투서 강화 승급부 지급해 부담 해소 - 공방에서 제작, 판매 도와주는 ‘알바’, 도안 장비 구매 가능한 ‘경매’ 이벤트 추가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 거상전’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화 요소인 금색 장비 승급과 승급부가 추가되어 팀의 전력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스테이지식 전투 ‘원정’도 새롭게 선보여 클리어할 때마다 풍성한 보상과 함께 승급부를 제공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맹’의 콘텐츠도 다양하게 추가된다. 연맹원들끼리 연맹 ..

뉴스/게임뉴스 2019.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