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 146

2K, 보더랜드 3 새로운 트레일러와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2K는 9월 13일 출시 예정인 보더랜드 3의 새로운 트레일러와 메인 빌런 칼립소 쌍둥이의 역할을 맡은 두 성우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당신의 보더랜드’ 트레일러에서는 게임 속 빌런을 비롯해 다양한 행성, 수많은 총기, 볼트헌터, 협동 플레이 등 보더랜드3의 특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장면들이 공개되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되어 출시되는 보더랜드 3에서 메인 빌런인 칼립소 쌍둥이를 연기한 이호산 성우와 김연우 성우와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트로이 칼립소를 연기한 이호산 성우는 “트로이 칼립소는 신이 되려고 하는 오만한 성격을 가졌으며, 단순하고 위험한 캐릭터”라고 소개했으며, 김연우 성우는 타이린 칼립소에 대해 “스타처럼 행동하는 떠들썩하고 재미난 빌런이며..

뉴스/게임뉴스 2019.08.16

월드 오브 워쉽, 잠수함 추가 계획 공개

- ‘월드 오브 워쉽’, 제 5의 함종 ‘잠수함’ 개발 중 - 수중 플레이 가능한 신규 함종 등장으로 전혀 다른 플레이 경험 제공할 것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에 신규 함종 잠수함을 추가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를 위해 몇 주 안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플레이어들에게 잠수함을 최초로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피드백을 수렴한다는 계획이다. 잠수함은 2015년 월드 오브 워쉽이 출시된 이래 제 5의 신규 함종으로 추가될 지의 여부에 관심이 지속되어온 함종이다. 현재 월드 오브 워쉽에서는 구축함, 순양함, 전함, 항공..

뉴스/게임뉴스 2019.08.16

벤큐 조위, ‘익스트림스랜드 펍지 인터시티컵’ 한중일전 개최

- 벤큐 조위, 한중일의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표팀 구성해 승부를 겨루는 펍지 인터시티컵 한중일전 개최 - 프로게이머 출신 12인과 아마추어 12인으로 결성한 배틀그라운드 한국 대표팀 결성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처음으로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한중일 대회가 오는 8월 18일 열린다고 밝혔다. 조위 익스트림스랜드 펍지 인터시티컵 한중일전(ZOWIE eXTREMESLAND PUBG Intercity Cup, 이하 EL 펍지 인터시티컵)은 전/현직 프로게이머 출신 12인과 아마추어 실력자 12인으로 구성된 24인이 한 국가의 대표팀이 되어 실력을 겨루는 원 데이 이벤트 매치이며, 한중일 3개국이 참가해 동북아 ..

뉴스/게임뉴스 2019.08.16

스타크래프트II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9 오늘 출시

- 수익금 일부 2019 WCS 글로벌 파이널 및 추후 스타크래프트 II 대회에 활용 - 독특한 종족별 스킨 외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 획득하고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도 후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게임을 즐기면서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 e스포츠 후원에도 동참할 수 있는 콘텐츠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9(War Chest: BlizzCon 2019)’을 오늘 출시했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9은 지난 2017년 처음으로 선보인 후 5번째 시즌을 맞이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워 체스트의 판매 ..

뉴스/게임뉴스 2019.08.16

에픽게임즈 스토어,‘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두 개 게임 무료 제공

-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턴제 롤플레잉과 전략 시뮬레이션이 만난 게임 -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16비트 클래식의 정점에 있는 2D 액션 RPG 게임 - 두 무료 게임 포함한 17개 게임과 유비소프트 모든 게임에 클라우드 저장 적용 이번 주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게임은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Mutant Year Zero: Road to Eden)’과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Hyper Light Drifter)’ 두 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두 작품의 무료 다운로드 제공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턴제 롤플레잉과 전략 시뮬레이션이 만난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뉴스/게임뉴스 2019.08.16

웹젠 ‘마스터탱커’, 터치 한 번으로 단숨에 만렙까지! ‘레벨 점핑’ 업데이트

- 8/16, 웹젠 ‘마스터탱커’ 최상위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는 ‘레벨 점핑’ 시스템 도입 - 첫 번째 신규 클래스 ‘성기사’ 및 레이드 던전 ‘황량한 감옥’ 추가해 콘텐츠 규모 확대 - 업데이트 기념 ‘성기사 레벨 달성’, ‘황량한 감옥’ 인증 이벤트 열고 풍성한 보상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에 대규모 업데이트 1탄을 적용해 게임 콘텐츠 다양화에 나선다. 웹젠은 오늘(8월 16일) 오후 1시부터 ‘마스터탱커’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캐릭터가 한 번에 최고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레벨 점핑’ 시스템을 도입한다. 새로운 클래스 ‘성기사’와 신규 레이드 던전, 이벤트도 추가해 게임 콘텐츠 규모를 확대한다. 이번..

뉴스/게임뉴스 2019.08.16

HP, 아시아 태평양 지역 e스포츠 토너먼트 ‘OMEN 챌린저 시리즈’ 개최

-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게이머 및 팬 대상 게임 토너먼트 진행해 상금 5만 달러에 도전 HP는 e스포츠 토너먼트 ‘OMEN 챌린저 시리즈(OMEN Challenger Series)’를 개최한다. 경쟁 게임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가 선정됐다. ‘OMEN 챌린저 시리즈(OMEN Challenger Series)’의 총 상금은 미화 5만 달러로,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12개 국가에서 참가 예정이다. 2019년 8월 중 등록을 시작, 8월 말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2019년 11월 1~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최종 결승전이 열린다. OMEN은 HP의 게이밍 PC 제품 라인업으로,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

뉴스/게임뉴스 2019.08.16

넷블루게임즈,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 70만 명 기록 이후 약 2주 만에 100만 명 돌파하는 쾌거 달성 - 향수 자극한 원작 콘텐츠 완벽하게 재현, 국내 팬들 취향 저격 - CBT 진행 중인 유저들의 호평 확산되며 정식 출시 기대감 고취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사전예약자 수 70만 명을 기록한 이후 뛰어난 게임성이 유저들의 입소문을 통해 전파되면서 약 2주 만에 100만 명을 넘어서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과는 미르의 전설2라는 강력한 IP 파워와 함께 사북성 공성전, 오픈 필드인 우마신전과 절명곡 등 향수를 자극한 원작 콘텐츠가 국내 유저들의 취항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뿐만 아니라..

뉴스/게임뉴스 2019.08.16

다이스 오브 레전드, 새로운 하수인이 온다!

- 신규 하수인 ‘어둠의 기사’, ‘광휘의 돌격대장’ 등 5종 선보여 - ‘추적하는 사냥꾼 폭스’ 포함한 인기 하수인 14종 리밸런싱 - 오는 8월 30일까지 ‘나의 최애의 챔피언’ 등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하수인 5종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한 하수인 5종은 영웅 등급의 ‘광휘의 돌격대장’, ‘어둠의 기사’ 그리고 희귀 등급의 ‘구원 받지 못한 망령’, ‘견습 약제사’, ‘견습 스크롤 제작자’이다. 먼저, ‘광휘의 돌격대장’은 이용자의 주사위가 짝수로 나올 때 모든 하수인의 공격력이 1 상승한다. ‘어둠의 기사’는 생명력을 회복한..

뉴스/게임뉴스 2019.08.16

시간의노래: 무한의시, 광복절 맞아 한국형 영웅 출시 및 이벤트 진행!

- 오직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한국형 영웅 ‘린’, 화려한 한복 입고 등장 - 베스트 페어 투표, 정원 스페셜 이벤트 등 실시하여 유용한 아이템 제공 라스타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간의노래: 무한의시’에서 광복절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하고, 한국형 신규 영웅을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한국형 영웅 ‘린’은 광복적을 맞아 기존 동제국의 린이 화려한 한복을 입고 등장하며, 퀄리티 높은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한국형 영웅 ‘린’은 글로벌 서비스에서는 나오지 않고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동제국 제일의 미녀라는 게임 내 세계관을 반영한 이미지에 걸맞게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와 함께 광복절 이벤트는 아그네사 제국과 황..

뉴스/게임뉴스 2019.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