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5 21

2K, WWE 2K20 ‘2K 쇼케이스: 더 위민스 에볼루션’ 공개

2K는 10월 22일 출시를 앞둔 WWE 2K20의 과거 속 특별한 경기를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 모드인 ‘2K 쇼케이스: 더 위민스 에볼루션(The Women’s Evolution)’에 대한 상세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2K 쇼케이스: 더 위민스 에볼루션’에서는 WWE를 대표하는 여성 슈퍼스타 베키 린치(Becky Lynch), 샬롯 플레어(Charlotte Flair), 베일리(Bayley), 사샤 뱅크스(Sasha Banks)로 구성된 포 호스 위민(Four Horsewomen)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를 통해 2014년 NXT를 시작으로 2019년 WWE 레슬매니아 35의 메인 이벤트를 장식하기까지 네 명의 여성 슈퍼스타가 5년 동안 치렀던 경기를 돌아볼 수 있다. 총 15개의 클래식 경기를 플레이..

뉴스/게임뉴스 2019.09.05

넥슨, ‘린: 더 라이트브링어’ 한복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

- 추석 맞아 ‘실라’, ‘루아’, ‘로키’ 캐릭터 전용 한복 의상 추가 - 길드 레이드에 ‘매우어려움’ 모드 업데이트, 강림의 제단에 ‘베르리안’ 등장 - 9월 26일까지 ‘고대 영웅’ 등 보상 제공하는 ‘보름달을 만들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LYN: The Lightbringer)’에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추석을 맞아 ‘실라’, ‘루아’, ‘로키’ 3종의 캐릭터 전용으로, 각각의 개성을 살린 한복 의상을 선보였다. 해당 코스튬을 장착하면 외형 변경과 함께 각 영웅에 해당하는 고유의 능력치가 발휘된다. 이와 함께, 길드 레이드에 ‘6성 장비’, ‘영웅 ..

뉴스/게임뉴스 2019.09.05

하스스톤, 윤하가 부른 울둠의 구원자 시네마틱 주제가 스페셜 영상 선보여

- 윤하의 열창과 새 편곡 통해 한층 신선해진 울둠의 구원자 주제가, 하스스톤 YouTube 채널서 공개 - YouTube 채널 구독 시 카드 팩 및 윤하 친필 서명 후드티 등 선물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가 자사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주제가를 가수 윤하의 목소리로 다시 입힌 스페셜 영상을 선보인다. 오늘 9월 5일(목), 하스스톤 공식 YouTube 채널(https://www.youtube.com/hearthstonekr)에서는 하스스톤 플레이어이자 뛰어난 가창력의 인기 가수 윤하가 부른 울둠의 구원자 시네마틱 영상 ..

뉴스/게임뉴스 2019.09.05

웹툰 IP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 사전등록 & 사전체험단 모집

- 9월 5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10만원 상당의 보상 지급 - 사전체험단 모집도 동시 시작...사전등록자 대상 추첨, 개별 통지 - 웹툰 IP 게임 전문 국내 개발사와 소수 정예 대작 라인업 유통사의 ‘합작품’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투니플레이(TooniPlay)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툰 IP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정식 출시에 앞서 브랜딩 사이트 내에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 작업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투니플레이(TooniPlay)는 만화/웹툰 등 인기 IP의 게임화에 주력하며 역량을 쌓아온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국내 게임 개발사다. 올 가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고수 with NAVER..

뉴스/게임뉴스 2019.09.05

‘천하를 탐하다:리마스터’ 아시아 통합 신규 서버 오픈

- 삼국지 전략게임, 천하를 탐하다 리마스터 오픈 기념 신규 서버 오픈 - 10번째 아시아 통합서버에서 국가간 치열한 전투 예상 엔터메이트(대표 정집훈)가 서비스하고 넷이즈(Netease)가 개발한 대규모 삼국지 전략게임 ‘천하를 탐하다’가 리마스터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아시아 통합 신규 서버를 금일(5일) 오픈한다. ‘천하를 탐하다’는 Full 3D그래픽으로 완벽히 업그레이드 된 리마스터 버전을 지난 9월 4일(수) 선보였다. 리마스터 버전은 기존 2D에서 3D로 게임 모든 그래픽이 풀체인지되었고, 건물, 토지, 날씨 표현 등 게임화면과 UI가 간결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완전히 새로운 삼국지 게임으로 느껴진다. 또한,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0번째 아시아 통합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리마스터..

뉴스/게임뉴스 2019.09.05

에픽세븐, ‘변화의 로드맵’ 첫번째 업데이트 실시

-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 실시…PVP 콘텐츠에서 더욱 다양한 조합과 전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 - 출석 이벤트 보상 및 장비 고정수치 대폭 상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지난 1주년 파티에서 ‘변화의 로드맵’을 공개한 이후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사전 공지를 통해 알린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와 1주년 파티에서 큰 호응을 얻은 출석 이벤트 보상 상향, 장비의 고정옵션 수치 상향의 3가지 방향으로 진행됐다. 먼저,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PVP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어려웠던 영웅들에 대한 전반적인 상향이 이루어졌다. 이에 따라 아레나와 기사단 ..

뉴스/게임뉴스 2019.09.05

칼 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및 신규 캐릭터 의문의 여인 ‘어검술사’ 업데이트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에서는 신규캐릭터 ‘어검술사’ 업데이트를 2019년 9월 9일(월)에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캐릭터 ‘어검술사’는 기본적으로 검을 사용한 근거리 전투에 적합하며, 검을 허공에서 조종하는 경지인 ‘어검술’을 구사하여 원거리의 적에게도 타격을 줄 수 있다. 또한 ‘어검술사’는 ‘심검’으로 성장이 가능하며, ‘심검’은 다수의 적을 끌어오거나 순간적으로 적에게 뛰어들어 공격하는 전술에 능한 캐릭터이다.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가 오픈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생성한 ‘어검술사’ 캐릭터에게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아이템 지원과 함께 특정 레벨까지 성..

뉴스/게임뉴스 2019.09.05

사이퍼즈, 두 번째 환영술사 ‘티샤’ 추가

- 원거리에서 적을 견제, 특정 상황에서 적을 무력화시켜 피해 입히는 캐릭터 - ‘데스 위스퍼’, ‘팬텀 일루전’ 등 환영 능력 활용한 스킬 보유 -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티샤 레어 부스터’, ‘티샤 레어 소모품’ 등 선물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5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티샤’를 추가했다. ‘엘프리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환영 능력의 신규 캐릭터 ‘티샤’는 원거리에서 적을 지속적으로 견제하거나 시야를 확보한 뒤, 특정 상황에서 적을 무력화시켜 높은 피해를 입히는 캐릭터다. 환영으로 된 나비를 소환하는 ‘데스 위스퍼’, 자신의 모습을 환영으로 만들어 전방에 보내는 ‘팬텀 일루전’, 거대한 환영에 적에게 벗어날 수 없는 악몽을 선사하는..

뉴스/게임뉴스 2019.09.05

오버워치, 닌텐도 스위치용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 10월 16일 출시

- 집에서나 이동 중에나 공간 제약 없이 블리자드의 인기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즐기고 자이로스코프 모션 조작 기능으로 영웅 조작 및 플레이 - 구매 시 Nintendo Switch Online 개인 플랜 3개월(90일) 이용권* 기본 제공 - 디지털 예약 구매자 및 패키지 초회판 구매자에 ‘누아르’ 위도우메이커 스킨 추가 증정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버전인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Overwatch® Legendary Editio..

뉴스/게임뉴스 2019.09.05

신작 ‘콘트라(CONTRA)’ 2019년 9월 24일(화) 발매!

- 9월 6일(금) 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시작! (株)유니아나는 주식회사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신작 ‘CONTRA Rogue Corps’(콘트라 로그 콥스/이하 콘트라)[한국어판]’ 을 2019년 9월 24일(화)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콘트라 시리즈는 1987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등장한 액션 슈팅 게임으로, 가정용 게임 및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리즈가 발매된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시리즈이다. 신작 ‘콘트라’는 미래를 무대로 인류 멸망을 막기 위한 무법자들의 끝없는 전투를 보여줄 예정이다. ◎ CONTRA Rogue Corps 주요 특징 ■ 4개의 캐릭터 선택 & 협력 플레이 카이저, 헝그리 비스트, 젠틀맨 등 총 4명의 캐릭터를 선택 가능 모든 미션에서 최대 4 명까지 협력..

뉴스/게임뉴스 2019.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