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6 20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사천성’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전격 실시!

- 3주년 및 한가위 기념 ‘추석맞이 라이언 의상 수집 이벤트’ 진행 - 추석 특별 미션 ‘몬스터 타워’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경품으로’ 카카오프렌즈’ 제품 증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이 6일(금),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전격 실시했다. ‘프렌즈사천성'은 게임 출시 3주년과 추석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6일(금)과 20일(금), 양일부터 일주일간 ‘추석맞이 라이언 의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한복 재료’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일곱 개의 의상 수집 시 추석 한정판 캐릭터인 ..

뉴스/게임뉴스 2019.09.06

2K, NBA® 2K20 전 세계 정식 출시

2K는 NBA 시뮬레이션 시리즈 차기작 NBA® 2K20를 오늘 전 세계에 출시했다. NBA 2K20는 20년이 넘은 시리즈 역사상 가장 많은 변화를 거쳤으며,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새로운 게임 모드, 플레이어 컨트롤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포함해 많은 게임 요소가 추가되었다. 먼저, 혁신된 프로 스틱을 통해 공격을 완벽히 주도할 수 있고, 물 흐르는 듯이 자연스러운 픽앤롤, 새로운 드리블 사이즈업 시스템으로 수비를 제치는 것도 가능하다.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 ‘가장 빛나는 순간’은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의 스프링힐 엔터테인먼트(SpringHill Entertainment)에서 제작, 과거와 현재의 NBA 올스타들이 등장하며, 감동적인 스토리와 사실적인 구성으로 역대 최고의 시..

뉴스/게임뉴스 2019.09.06

‘2019 KOREA KING PRO LEAGUE AUTUMN’ 8일 개막

- 왕자영요 글로벌 프로리그 KRKPL 가을 시즌 9월 8일 (일) 개막 - 모바일 e스포츠 역대급 상금규모 총상금 4억 3천만원 - 매주 일·월·화·수 오후 3시, 강남 넥슨 아레나 생중계 2019 한국 왕자영요 프로리그 어텀(2019 KOREA KING PRO LEAGUE AUTUMN, 이하 2019 KRKPL AUTUMN)이 오는 9월 8일 일요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개막한다. ‘2019 KRKPL AUTUMN’은 KPL연맹과 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최하고 게임방송채널 SPOTV GAMES가 방송 주관하는 세계 최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의 글로벌 정규 프로리그다. ‘2019 KRKPL AUTUMN’은 ‘Lead the New Age’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게임뉴스 2019.09.06

이펀컴퍼니, ‘이터(EATER)’ 홍보모델 남궁민 화보 컨셉 이미지 공개

-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이터(EATER)’ 홍보모델 남궁민 화보 컨셉 이미지 공개 - 강력한 용신의 위력을 직접 발휘하며 대규모의 화려한 전투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 배우 남궁민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상대방을 압도하는 분위기의 화보 컨셉을 보여줘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이터(EATER)’의 화보 컨셉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홍보모델 남궁민의 화보 컨셉 이미지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상대방을 압도하는 분위기를 보여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속에서 금방이라도 용신으로 변신해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삼켜버릴 수 있다는 여유로움까지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이터’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해 다..

뉴스/게임뉴스 2019.09.06

이엔피게임즈, 국민 MC 강호동의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예약 시작

- 이엔피게임즈,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예약 시작 -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사전예약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알릴 예정 - 정식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 제공 예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삼국지 기반의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이하 유비전)’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유비전’은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육성하고 영토를 확장하며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자신의 성지에 건축물을 설치하고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발전시킬 수 있고,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삼국지 장수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영지 경영을 경험할 수 있다. 매력적인 삼국지 무장과 병종의 속성 역시 전략적인 전투의 중요요소이다. 특히, 대규모..

뉴스/게임뉴스 2019.09.06

파티게임즈, 모바일게임 ‘삼국지:난세영웅전’ 사전예약 실시!

- 아름다운 풀 3D 그래픽으로 제작, 화려하고 뛰어난 액션성 경험 - 관우, 장비 등 유명 장수 대거 등장, 삼국지 마니아 취향 저격 - 사전예약 참여시 소패왕 손책 지급, 공식 카페에 사전예약 인증 남기면 추가 보상 제공 ㈜파티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SLG ‘삼국지:난세영웅전’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국지:난세영웅전’ 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아름다운 Full 3D 그래픽으로 제작되어 화려하면서도 뛰어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삼국지 마니아들을 위해 관우, 장비, 조운 등 유명 장수가 100여명 이상 대거 등장하며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활용해 보다 쉽게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장수를 육성하고, 부대를 편성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전략적인 전투를 벌일 수 ..

뉴스/게임뉴스 2019.09.06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업데이트 ‘소울웨폰’ 사전예약 진행

- 전용무기의 영혼을 깨워라 ‘킹스레이드 소울웨폰’ - ‘소울웨폰’ 사전예약 시 전용무기 선택권 및 최대 6천 루비 혜택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킹스레이드’의 신규 업데이트 ‘소울웨폰’ 과 관련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킹스레이드’의 게임 소개와 대규모 업데이트 ‘소울웨폰’ 의 사전예약, 보상 및 혜택, 친구초대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울웨폰’ 은 ‘전용무기의 영혼을 깨워라’라는 슬로건에 맞게 기존 무기 시스템을 뛰어넘는 새로운 콘텐츠로, 게임 내 이벤트 NPC로 등장한 바 있는 불멸의 신왕 ‘카인’과 함께 공개되며 유저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베스파는 ‘소울웨폰’ 업데이트에 앞서 간단한 번호 입력을 통한 사전예약을 진행하..

뉴스/게임뉴스 2019.09.06

STEAM®(디지털)용 ‘슈퍼로봇대전 V’ (한국어판) 2019년 10월 3일 발매!

-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용 ‘슈퍼로봇대전 V’ 발매 결정! - 추가 콘텐츠로 발매된 보너스 시나리오 총 20화 본편 수록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시뮬레이션 RPG ‘슈퍼로봇대전 V’(한국어판)의 STEAM®(디지털) 버전이 2019년 10월 3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일 발매가 확정된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용 ‘슈퍼로봇대전 V’ 한국어판에는 타 기종판에서 추가 콘텐츠로 발매된 보너스 시나리오 총 20화가 본편에 수록되어 본편 스토리뿐 아니라 독자 시나리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보너스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화 파츠 등을 입수할 수 있다. ■ Nintendo Switch™, S..

뉴스/게임뉴스 2019.09.06

YOSTAR, 중국 최고의 화제작 ‘명일방주’ 한글 BI 최초 공개!

- 깊이 있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쉬한 감성 돋보이는 BI - 타워 디펜스 방식에 캐릭터 육성, 수집형 RPG 재미 성공적 결합 - 다양한 클래스 존재, 조합과 배치 등 짜릿한 전략적 요소 승패 좌우 글로벌 게임업체 YOSTAR는 국내 출시 예정인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BI를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깊이 있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최대한 살렸으며, ‘명일방주’만의 신비로운 게임 분위기도 미리 엿볼 수 있다. ‘명일방주’는 ‘소녀전선’ 개발에 참여한 ‘해묘(海猫)’와 전(前) cygames 그래픽 총괄 ‘유이(唯@W)’ 를 비롯한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해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며, 지난 4월 30일 중국 출시 이후 여러 차례 앱스..

뉴스/게임뉴스 2019.09.06

넷마블, ‘한가위 기념 이벤트 대축제’ 연다!

− 주요 모바일 게임 10종에서 추석 이벤트 진행 − 게임 재화, 고급 아이템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10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명절 게임을 대표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을 맞이해 새롭게 추가된 '윷놀이맵'에서 현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구나 제한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또 10일부터 24일까지 접속만해도 총 3,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오픈한다. 모바일 그림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도 추석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일부터 20일까지 출석만해도 최대 300다이아를..

뉴스/게임뉴스 2019.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