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사전 다운로드 26일부터 시작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뉴스/게임뉴스

플레이위드, ‘로한M’ 사전 다운로드 26일부터 시작

스마트카오 스마트카오
댓글수0

- 26일부터 각 마켓에서 클라이어트 사전 다운로드 가능
- 이용자 편의를 위해 출시 하루 전부터 다운로드 진행

‘로한M’이 사전다운로드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출시 하루 전인 26일 오후 3시부터 사전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한M을 플레이할 모든 유저는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로한M의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현재 클라이언트는 다운로드 및 설치만 가능하며, 게임플레이는 27일 정식 출시 시점부터 가능하다.

지난 12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 로한M은 19일 70만명을 넘어서 현재 100만에 가까운 사전 예약자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공식 카페에 로한M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내일 정식 출시일에는 유튜브를 통해 공식 홍보 동영상 등 각종 홍보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의 27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됐으며, 사전예약에 관심 보여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출시 이 후 로한M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가 27일 정식 출시할 로한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roha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 ‘로한M’ 사전 다운로드 26일부터 시작

맨위로

https://nflashgame.tistory.com/10508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