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대삼국전’ 15일부터 신규 서버 ‘허창’ 오픈 2016.07.15

게임왕국 2016. 7. 15. 13:35

- 유저 의견 반영, 군단 창설 진입장벽 낮춘 ‘허창’ 신 서버 오픈!
- 신 서버 오픈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

드래곤브라더스는 금일 15일(금) 오후5시에 삼국지 전략 웹게임 ‘대삼국전’ 의 신규 서버 ‘허창’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하는 ‘허창’ 서버는 14일 본섭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과도한 결제를 진행하지 않고도 즐겁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세 번째, 네 번째 군단 창설 조건을 대폭 낮춘 업데이트된 신 서버다.

이번 ‘허창’ 신 서버 오픈을 기념해 공개서비스(OBT)와 마찬가지로 신 서버 오픈 민심 보너스 추가 이벤트, 초보자 선물 패키지 이벤트, 첫 충전 및 누적 충천 이벤트, 선착순 레벨달성 이벤트도 그대로 진행된다.

특히 유저들이 원하는 이벤트로 7월 한달 동안 매주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드래곤브라더스의 김상훈 PM은 “대삼국전 정식서비스 후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좀더 완벽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유저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4일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대삼국전’은 나만의 강력한 군단을 결성해 180여개가 넘는 성지를 두고 위, 촉, 오 삼국이 매일 치열한 국가전을 치르는 것이 백미인 삼국지 웹전략 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삼국전’ 공식 홈페이지 (http://wtk.gameb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
 
‘대삼국전’ 15일부터 신규 서버 ‘허창’ 오픈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