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크로스아웃, 대폭 업그레이드 된 PvE 레이드와 함께 만우절 이벤트 공개

게임왕국 2018. 3. 29. 11:02

- 다수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스토리 기반 레이드 추가

포스트 아포칼립스 액션 MMO 게임 ‘크로스아웃’의 레이드가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이 기존 레이드 시스템을 대폭 바꿨다. 단일 스테이지였던 기존 레이드 대신, 스토리가 있는 다수의 스테이지로 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만우절 맞이 특별 이벤트도 공개했다.

‘크로스아웃’의 기존 PvE 레이드는 화물트럭을 목적지까지 보호만 하면 됐다. 신규 PvE 레이드는 이를 더 발전시켜 깊이 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선사한다. 신규 레이드의 첫 스테이지는 화물트럭을 상대 갱에게 훔치는 것부터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트럭을 훔친 후 기지로 돌아가야 하는데, 연료가 별로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두 번째 스테이지는 추격해 오는 적을 상대하며 연료를 채우는 것이 목표다. 연료를 충분히 확보했다면, 화물을 노리는 갱들의 치명적인 습격을 피해 기지까지 무사히 돌아오는 것이 세 번째 스테이지다. ‘크로스아웃’은 현재 총 8개의 독특한 레이드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시나리오를 추가할 예정이다.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크로스아웃’의 만우절 이벤트는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PvP 모드를 준비했다. 게임 내 전시홀을 보면 장엄한 용, 빛나는 갑옷의 기사 등 아름답고 멋진 차량을 볼 수 있는데, 대게 디자인만 멋지고 전투에 유용한 경우가 많지 않다. 이번 만우절 이벤트 기간 동안은 이들 차량을 특별히 업그레이드하여 불을 뿜는 용, 곡사포를 장착한 학교 버스 등 독특한 차량에 탑승해 부담 없이 PvP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참가하면 랜덤으로 탑승 차량이 선택되며, 죽었을 경우 다시 랜덤 선택된 다른 차량으로 끝없이 전장에 재투입된다. 만우절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는 보상으로 만우절 한정 차량 스티커와 장식을 얻을 수 있다.

‘크로스아웃’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crossout.net/)를 참고하면 된다.
크로스아웃, 대폭 업그레이드 된 PvE 레이드와 함께 만우절 이벤트 공개

 

 

MSI, 무소음 기능 더한 ‘Cubi(큐비)3 Silent 3865U Win10’ 선보여 MSI, 무소음 기능 더한 ‘Cubi(큐비)3 Silent 3865U Win10’ 선보여   
- MSI만의 ‘팬리스 설계’으로 무소음 시스템과 에너지 효율을 모두 잡은 제품 -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컴팩트한 크기와 뛰어난 성능도 모두 갖춘 미니PC ㈜엠에스아이코리아(ht..
넷기어, 게이밍 전용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XR500 출시 넷기어, 게이밍 전용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XR500 출시   
- 게임 서버 위치 콘트롤 및 대역폭 커스터마이징 등 게이밍을 위해 특화된 다양한 기능 탑재 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 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게이머들로 하여금..
벤큐, 미세먼지 차단하는 방진 설계 프로젝터 DX808ST 출시 벤큐, 미세먼지 차단하는 방진 설계 프로젝터 DX808ST 출시   
- 벤큐 3,000안시급 먼지에 강한 교육용 프로젝터 XGA(1280x800) DX808ST 출시 - 짧은 거리에서 큰 화면을 만들어 내는 100인치 1.2미터로 공간적 제약을 더욱 줄여 - 벤큐의 Dust ..
복셀기반(Voxel base)의 샌드박스형 게임 ‘Pix ARK’, 28일 스팀 얼리억세스 시작 복셀기반(Voxel base)의 샌드박스형 게임 ‘Pix ARK’, 28일 스팀 얼리억세스 시작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의 개발사 스튜디오 와일드카드와 스네일게임즈가 공동개발 및 라이센스 제휴를 체결하고 개발한 복셀기반의 샌드박스형 게임 ‘Pix ARK’가 28일 스팀 ..
한글판 ‘파 크라이5’  3월 27일 판매 시작! 한글판 ‘파 크라이5’ 3월 27일 판매 시작!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FPS 게임“FAR CRY® 5(이하 파 크라이 5)” 를 3월 27일, 금일부터 정식 ..
GDC2018 펄어비스, 오디오 리마스터링과 자체 엔진 개발 노하우 공유 GDC2018 펄어비스, 오디오 리마스터링과 자체 엔진 개발 노하우 공유   
- 펄어비스의 기술력 담긴 자체엔진 기술 노하우, GDC2018에서 글로벌 대상 첫 강연 - 류휘만 음악감독 ‘검은사막’ 오디오 리마스터링 과정 상세히 소개 검은사막 온라인과 검..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G27C2’ 특가 이벤트 진행!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G27C2’ 특가 이벤트 진행!   
-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G27C2’ - 144Hz 재생빈도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