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게임빌, 글로벌 히트 모바일 MMORPG ‘탈리온’ 북미·유럽 출시

게임왕국 2019. 5. 29. 10:24

- 게임빌, 대작 ‘탈리온’ 북미∙유럽 서비스 시작
- 동남아∙일본∙러시아 이어 메이저 마켓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
- RvR 특화 게임성 강조한 마케팅 강화, 현지 유저들 관심도 높아져
- ‘원빌드 글로벌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 전개 중, 내달 국내 시장 출사표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을 북미·유럽 메이저 마켓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탈리온’은 동남아, 일본, 러시아 지역에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탈리온’은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에 오르는 등 출시 초반 흥행에 성공한 바 있으며, 동남 아시아와 서남 아시아, 러시아 지역 등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출시 지역에서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면서 현지 유저들의 호응을 얻기 위해 철저한 사전 마케팅도 진행해 왔다.

특히 ‘탈리온’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진영 간 전쟁(RvR) 재미에 쉽게 빠져들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여 현지 SNS 채널에서도 관심도가 높아져 있는 상황이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탈리온’은 RvR에 특화된 대형 모바일 MMORPG로 ‘20:20 점령전’을 비롯해 ‘1:1 데스매치’, ‘5:5 팀전투’, ‘10:10 대전투’ 등 다양한 RvR 콘텐츠를 장착했다.

또한,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는 시각적인 요소들도 세밀하게 적용했다. 게임빌은 지난해부터 ‘탈리온’을 ‘원빌드 글로벌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에 기반하여 출시 지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내달 국내 시장에도 출시해 MMORPG의 새로운 판도 변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게임빌, 글로벌 히트 모바일 MMORPG ‘탈리온’ 북미·유럽 출시

넵튠의 모바일 PvP게임 ‘나나카게’ 일본 정식 서비스 돌입 넵튠의 모바일 PvP게임 ‘나나카게’ 일본 정식 서비스 돌입   
- 일본 서비스명 '7개의 왕국과 달그림자의 용병단~나나카게~’ -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동시 출시 ㈜넵튠(대표 정욱, 217270 KOSDAQ)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PvP(이용..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그랜드체인지!’ 실시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그랜드체인지!’ 실시   
- 로비 개편해 이용자 편의성 업그레이드, ‘듀얼 레이드’ 등 스테이지 확장 - 캐릭터 외형을 꾸미는 ‘액세서리’, 용병 고용하는 ‘길드 아지트’ 시스템 추가 - 접속 이벤트 ..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영웅 2종 추가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영웅 2종 추가   
- 5성 영웅 ‘자흐라’, 4성 영웅 ‘보니’ 추가 업데이트 - 신규 4성 영웅 ‘보니’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 - 게임 내 콘텐츠 이용자 편의성 개선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이펀컴퍼니, 순도 100%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 사전예약 실시 이펀컴퍼니, 순도 100%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 사전예약 실시   
- 이펀컴퍼니, 순도 100%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 사전예약 실시 - 전세계에 등장하는 전설 속 영웅들의 미소녀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 초호화 성우진 참..
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따거’ 정식 출시 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따거’ 정식 출시   
- 홍콩 누아르 영화 주인공이 연상되는 독특한 ‘네이밍’눈길 - 상태 이상 스킬 등 직업별 30종이 넘는 다양한 스킬로 PVP 상대 제압! - MOBA스타일 4V4 전투 ‘천계대전’, 난투..
넥슨, ‘트라하’ 6월 1일 투기장 정규 시즌 개막 넥슨, ‘트라하’ 6월 1일 투기장 정규 시즌 개막   
- 6월 1일부터 증명의 투기장과 협력의 투기장 정규 시즌 돌입 - 전문기술 제작 생산량 상향, 의뢰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 - 6월 19일까지 투기장 참여 횟수에 따라 정령카드 ..
창유, ‘신령의숲’ 세계관 반영한 홍보모델 류준열 홍보 영상 공개 창유, ‘신령의숲’ 세계관 반영한 홍보모델 류준열 홍보 영상 공개   
- 베타테스트 성공적 종료 기념, 게임의 세계관에 대한 정보 전달 위해 공개 - 게임 초반 중요한 사건을 류준열이 재해석, ‘신령의숲’의 독특한 세계관 눈길 - ‘완성도 높은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