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배틀코믹스, ‘용사는 진행중 2’ 브랜드 웹툰 제작

게임왕국 2016. 6. 30. 15:06

게임 웹툰 전문 플랫폼 배틀코믹스가 버프 스튜디오의 게임 “용사는 진행중2”의 브랜드 웹툰을 제작한다.

“용사는 진행중2”는 201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작인 “용사는 진행중”을 개발한 버프스튜디오의 후속작으로 게임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스위칭 배틀 RPG라는 장르를 내세운 “용사는 진행중2”는 레트로 그래픽 스타일의 게임이다.
전작에서는 한 명의 용사가 하나의 길로 전진했다면, “용사는 진행중 2”는 4개의 라인에 다수의 용사가 전진하며 다양한 상황에 따라 서로의 위치를 바꾸거나 스킬을 쓰는 등의 전략성이 추가됐다.
스토리도 크게 발전하여 단순 텍스트 나열이 아닌, 전투와 대사를 통해 역동적으로 스토리를 보여주는 내러티브 배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배틀코믹스의 대표작가인 “짤방장이테루”가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짤방장이테루”는 <신드라와 제드의 별일 없는 일상>이라는 웹툰을 인기리에 장기 연재 중인 배틀코믹스 대표 인기 작가이다.

이번 작품의 기획을 맡은 배틀코믹스 최재원 PD는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쉽게 지나치는 원작의 스토리를 재미있고 쉽게 표현하여 흥미를 유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게임시장의 경쟁이 격화되면서 중소형 개발사들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게이머 150만 명이 이용 중인 배틀코믹스는 컨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유저 유입을 지원하고 있어 많은 게임사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프로젝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 편, “용사는 진행중2”의 브랜드 웹툰은 6월 30일부터 주 1회 연재되며, 배틀코믹스 웹(www.battlecomics.co.kr)과 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GG게임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
 
배틀코믹스, ‘용사는 진행중 2’  브랜드 웹툰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