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구글플레이 국내 사전등록 진행

게임왕국 2019. 7. 15. 12:55

- 모바일 최초로 구현된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인기 맵, 모드, 무기, 캐릭터... 생생한 1인칭 액션 경험 제공
- 사전등록한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보상 무료 지급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IP를 사용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의 국내 사전등록이 구글플레이에서 진행된다. ‘콜 오브 듀티’는 10년 이상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아온 글로벌 IP다. 국내 유저는 구글플레이에서 15일부터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ncent.tmgp.kr.codm)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린 박진감 넘치는 FPS(First-Person Shooter) 타이틀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왔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맵, 모드, 무기, 캐릭터를 모바일에서 실감나는 1인칭 액션으로 구현한 프리투플레이(free-to-play, F2P) 게임이다.

사전등록 기간 동안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사전등록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클래식 피스톨 ‘J358-테크놀로직’ ▲‘에어드롭’ 아이콘 프레임 ▲‘셀레브레이션’ 스프레이 ▲10번의 플레이 동안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카드 등의 보상이 무료 지급된다.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과 협력해 텐센트 산하 티미스튜디오(Timi Studio)가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첨단 물리 기반 렌더링(PBR, Physical-Based Rendering) 기술을 사용해 플레이어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서 플레이어는 팀 데스매치, 수색 및 파괴, 프리 포 올(Free-For-All) 등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누크타운(Nuketown), 크래시(Crash), 하이잭(Hijacked) 등 시리즈의 독특한 맵에서 유동적인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콜 오브 듀티의 클래식한 캐릭터, 무기, 연속킬(scorestreak), 기타 장비를 획득 및 잠금 해제해 장착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세계 최고 플레이어를 목표로 전투를 하게 된다.

또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에 살아남는 플레이어나 팀이 되기 위해 싸우는 배틀로얄 모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배틀로얄 모드는 ‘콜 오브 듀티’의 상징적인 맵과 지형, 바다, 항공 교통 수단에서 영감을 받아 대규모 맵에 구현됐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배틀로얄 모드 이외에 게임의 세 번째 모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구글플레이 국내 사전등록 진행
 

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소개 영상 깜짝 공개 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소개 영상 깜짝 공개   
- ‘카운터사이드’ 유튜브 채널 통해 ‘힐데’ 캐릭터 소개 영상 게시 - 이용자 의견 반영하여 주요 캐릭터 소개 영상 순차적 공개 예정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100만 돌파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100만 돌파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플래닛이 개발하고, 출시예정에 있는 오픈월드 RPG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이 7월 16일 프리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슈퍼..
앱애니, 지난 2분기 모바일게임 지출액 170억 달러...전체 사용자 지출액의 75% 차지 앱애니, 지난 2분기 모바일게임 지출액 170억 달러...전체 사용자 지출액의 75% 차지   
- 앱애니, 2019년 2분기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결과 발표 - 하이퍼 캐주얼 게임의 다운로드 강세 속에 총 112억 건의 게임 다운로드 기록 - 게임 다운로드 및 소비자 지출..
미호요, ‘붕괴3rd’ 서울 코믹월드 참가! 미호요, ‘붕괴3rd’ 서울 코믹월드 참가!   
- 단독 부스 마련, 방문객들에게 장패드, 아크릴스탠드 등 굿즈 100% 지급 - 관람객 대상 캡슐 이벤트, 피규어 쇼케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인기 코스어 ‘즈린’과 ‘이유란..
SWC 2019 한∙미∙일 지역 예선 개최, 그룹 스테이지 진출자 선발 완료 SWC 2019 한∙미∙일 지역 예선 개최, 그룹 스테이지 진출자 선발 완료   
- 지난 13일,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SWC 2019’ 한국 지역 예선 실시 - 8강 토너먼트로 진행, 이변∙풀 세트 경기 속출하며 쟁쟁한 선수들의 치열한 대결 ..
‘컴투스프로야구2019’와 함께하는 2019 KBO 상반기 결산 ‘최고의 명장면 BEST3’ ‘컴투스프로야구2019’와 함께하는 2019 KBO 상반기 결산 ‘최고의 명장면 BEST3’   
- ‘컴투스프로야구2019’, 공식카페 통해 상반기 KBO리그 최고의 명장면 뽑는 설문 이벤트 진행 - LG트윈스 한선태의 1군 무대 데뷔전이 ‘컴프야2019’ 유저들의 가장 높은 호응 ..
게임빌,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여름 맞이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게임빌,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여름 맞이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게임빌, ‘피싱마스터’ 글로벌 업데이트 - 신규 낚시터 ‘신비한 폭포’, ‘밤의 폭포’ 오픈 - VIP상점, 낚시 대회 보상 통해 레어 아이템 ‘요르문간드 도안’ 획득 - 글로벌..
플레이위드 ‘로한M’ 공식 카페 정식 서비스 2주만에 가입자 수 7만명 돌파 플레이위드 ‘로한M’ 공식 카페 정식 서비스 2주만에 가입자 수 7만명 돌파   
- 12일 기준으로 7만명 돌파하며, 상승세 - 지난 4일 구글 매출 순위 2위 등극하며 굳건히 지켜 ‘로한M’이 초반 상승세를 굳건히 지켜내고 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
베스파,  ‘킹스레이드’ 글로벌 팬아트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베스파, ‘킹스레이드’ 글로벌 팬아트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 베스파, 픽시브와 함께한 글로벌 공모전 수상작 공개 - 약 3개월간 총 1,061개의 작품 등록, 54명의 수상자 선정 - 최우수상은 인기 캐릭터 ‘제인’을 그린 ‘기억의 조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