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모바일 게임 10종에서 추석 이벤트 진행 − 게임 재화, 고급 아이템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10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명절 게임을 대표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을 맞이해 새롭게 추가된 '윷놀이맵'에서 현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구나 제한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또 10일부터 24일까지 접속만해도 총 3,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오픈한다.
모바일 그림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도 추석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일부터 20일까지 출석만해도 최대 3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추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친구에게 그림퀴즈를 통해 추석 메세지를 보내고 안부를 전하는 '쿵야톡' 이벤트도 진행하며 '쿵야톡'을 한번만 전송해도 50다이아를 지급한다. 12일부터 15일까지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호감도, 경험치, 골드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추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월묘'와 보유 시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신규 의상 '오색 단풍'을 추가했다. 또 ‘칠각 황옥’ 보석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 뽑기판 이벤트 등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추석 기념 ‘윷놀이 이벤트’를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콘텐츠를 진행해 획득 가능한 윷놀이 기회를 사용해 윷을 던지고 장인의 징표, UR 등급 초월의 돌, UR 등급 특성의 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는 ‘추석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재화인 송편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이를 모아 신규 5성 멤버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 내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9월 5일부터 19일까지는 접속하기만 해도 날개, 꽃, 송편 등 각종 재화를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9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 연속 핫타임을 운영하는 ‘추석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2일부터 15일까지 4시간에 한 번씩 무료로 보석, 골드, 송편 등 게임 및 이벤트 재화를 제공하는 ‘추석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9월 5일부터 10월 첫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음식으로 추석 차례상을 완성하고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하영의 추석상 차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루비 200개와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추석 기념 푸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해 9월 10일부터 19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 이벤트 참여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누적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는 추석을 맞아 12일부터 15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 시 열쇠 차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미션 달성 후 획득한 포인트로 윷을 굴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굴러윷 이벤트와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푸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실사야구 ‘이사만루2019’는 13일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00만 골드와 '확정 강화 랜덤 상자'를 증정한다. 또 11일부터 26일까지 일일미션 및 주말리그 등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선수팩' 및 '확정 강화 랜덤 상자'를 지급받을 수 있는 '교환소 이벤트'와 최대 '10강 국가대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성장의 여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모바일 MOBA ‘펜타스톰’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영웅과 스킨 패키지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과 대전 3회 플레이 시 송편과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영웅과 스킨 패키지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신고 등을 통해 신뢰도가 깎이지 않고 100점을 유지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넷마블 게임을 즐겨주시는 이용자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추석 맞이 혜택을 준비했다”며, “넷마블 게임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 게임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