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모바일 무협 MMORPG ‘신강호’ 영혼을 가르는 도사 ‘진무’ 업데이트

게임왕국 2020. 6. 23. 14:04

- 검과 부적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만능 캐릭터! 여섯 번째 신규 직업 ‘진무’ 등장
- 게임에 접속만 해도 50만원 상당의 아이템 증정
- 공식 카페에 ‘진무’ 레벨 인증하고 ‘구글 기프트카드’받자!

신스틸러(Scene Stealer, 사내이사 유창완)는 자사의 대표작, 정통 무협 MMORPG‘신강호’가 23일 신규 직업 ‘진무’와 이벤트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혼을 가르는 도사 ‘진무’는‘신강호’ 최초로 근, 원거리무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검과 부적을 활용하여 전투에 임한다. 소환, 변신, 진법 등의도술과 검을 활용한 직접 타격 등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기 때문에 상대의 특성과 주변 상황에 맞춰 안정적인 공격과 회피가 가능하며, 대미지와 디버프를 누적하여 강력한 적을 지능적으로 제압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원거리 딜러와 차이를 보인다.

신스틸러 김훈일 게임사업 PM은 “’도사’는 지금껏 ‘신강호’에없었던 타입의 캐릭터이기에 육성과 공략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며, “다채로운 공격스타일과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신스틸러는 신규 직업 ‘진무’ 업데이트를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및 복귀 이용자포함, ‘신강호’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게임에 접속만해도 약 50만 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 ‘9급 불멸 등급풀세트(장비)’를 받을 수 있으며, 귀속 금화, 은냥 등의 재화와 2배경험 약물, 신성 성수 소환권 등의 아이템 또한 푸시 이벤트와 기념 쿠폰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진무’ 전용 이벤트를 실시, ‘진무’를260레벨까지 올리고 이를 7월 12일까지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약 1,00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와 ‘Lv.5 보석상자’, ‘개인 BOSS 도전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강호’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newgangh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