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 IT 전시회 ‘컴퓨텍스 2018’에서 최고의 디자인 상 수상 - 144Hz 재생 빈도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1ms의 응답시간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가능 - 세계 최초로 ‘스틸시리즈 프리즘 싱크’가 사용된 게이밍 모니터로 통일감 있는 RGB LED 가능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IT 전시행사이자 올해 개최된 ‘컴퓨텍스(Computex) 2018’에서 세계적인 클래스,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 27CQ’가 최고의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MSI 옵틱스 MPG 27CQ’는 지난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18’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데에 이어 6월 9일까지 열리는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8’에서 최고의 디자인 상까지 수상하여 한번 더 세계적인 클래스 모니터임을 입증하였다.
‘MSI옵틱스 MPG 27CQ’ 게이밍 모니터는 144Hz 재생 빈도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한 100%의 SRGB로 뛰어난 색재현율과 16:9 와이드 화면 비율의 27형 화면 크기, 2560x1440 WQHD 해상도를 갖춘 게이밍 모니터로 정교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여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AMD 라데온 계열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해 프리싱크(Free-sync) 동기화 기술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화면이 보다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178도의 넒은 시야각으로 최적의 시야를 확보 하였으며 곡률이 1800R인 곡선형 디스플레이 VA패널을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하였다. 또한, 좌우 40도의 조절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 높이를 원하는 만큼 조절 가능한 ‘높이 조절 기능’과 화면을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게이밍 OSD(화면 디스플레이) 앱’을 통해 하나의 단축키로 최적화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후면에 놓여있는 조이스틱 OSD를 통해 원하는 게이밍 환경을 손쉽게 조성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스틸시리즈 프리즘 싱크’가 사용된 게이밍 모니터로 키보드와 마우스 함께 사용 시 통일감 있는 RGB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틸시리즈 게임센스’를 정식으로 지원하여 모니터 앞면에 배치된 LED를 통해 게임플레이 동안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다.
‘MSI 옵틱스 MPG27CQ’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