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메가맨 11’ 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을 10월 2일(Switch), 10월 3일(PS4) 각각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메가맨 11’ 은 속도감 넘치는 액션 플랫포머 게임인 “메가맨 시리즈”의 30주년을 맞이하여 발매되는 최신작에 해당한다. 시리즈 전통의 횡스크롤 액션 플레이 방식에 신규로 추가된 특성과 신선한 디자인들이 어우러져 플레이어는 새로운 블루 봄버의 모험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더블기어 시스템”이 도입되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스피드 기어”와 “파워 기어”, 그리고 이 두 기어를 모두 발동하여 사용 가능한 “더블 기어”를 활용하여 게임을 공략해야 한다. 스피드 기어를 발동하면 평소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게 되면서 플레이어 이외의 다른 사물들은 천천히 움직이게 된다. 파워 기어를 발동하면 더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이 둘을 동시에 사용하여 더블 기어를 발동 시 폭발적인 힘과 스피드, 그리고 궁극기인 파워 차지 샷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각 스테이지에서 적들을 격파하면서 볼트를 모은 뒤 신규 아이템을 만들거나 업그레이드를 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입문 유저와 고난이도 플레이 유저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뉴커머’ 모드에서부터 ‘슈퍼히어로 모드’까지 원하는 난이도로 설정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리고 스코어 어택, 타임 어택, 점프 세이버, 벌룬 러시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도전과제들을 수행하고, 리플레이나 온라인 리더보드의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10월 2일과 3일 플랫폼 별로 각각 정식발매 되는 ‘메가맨 11’ 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의 심의등급은 전체 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