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스레이드’, 8챕터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영상 - 성검의 용사 ‘카셀’일행과 블루드래곤 ‘라이아스’의 활약 담아 - 비스카, 필롭, 얀느 등 게임 영웅들의 특징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으로 표현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8챕터 화산지대를 바라보는 카셀과 프레이의 모습에서부터 시작되며, 게임의 주요 시나리오를 영상에 녹여냈다.
또한 영상에서는 마족 악룡부대와 맞서는 로이, 클레어 등의 영웅 일행과 거대한 화룡 데미테르와 맞서는 드워프의 왕 필롭, 용 사냥꾼 얀느, 마족을 먹는 비스카와 에제키엘까지 ‘킹스레이드’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해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물의 무녀인 ‘라이아스’가 본체인 블루 드래곤으로 변신해 전투를 벌이는 장면과 위기에 빠진 ‘카셀’ 일행을 돕기 위해 하늘에서 내려온 천족 아르크와 아셀리카의 등장은 영상의 백미로 기억된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킹스레이드’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모습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는 목적으로 제작됐다.
한편의 애니메이션과 같은 ‘킹스레이드’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https://youtu.be/jrdjKgIfqnU)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Kingsraid.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 원스토어(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5696)를 통해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