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모바일 3D 무협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 7월 업데이트 사전공개

게임왕국 2020. 6. 24. 12:10

- 아리엘, 3D 무협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 7월 업데이트 전 신규 콘텐츠 미리 공개
- ‘보스 소환’ 및 ‘영석’ 시스템 추가 계획…보다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가능해
- 이용자 편의를 위한 편의기능 추가도 함께 진행 예정

아리엘(Ariel Co.,Limited)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무협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가 7월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미리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7월 중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를 통해 ‘전쟁의연가: 전연’에는 신규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이 최적화되며, 이용자 편의를 위한 개인창고와 거래 비밀번호 또한 함께 추가된다.

신규 콘텐츠로는 ‘보스 소환’이 추가되어 다양한 클래스의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석’ 시스템 최적화를 진행해 ‘삼재 영석’이 추가되었고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 속성을 증가시켜,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전쟁의 연가: 전연’은 7월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창고 기능과 거래 비밀번호 기능 등의 편의기능 추가도 진행할 계획이다.

‘전쟁의연가: 전연’는 화려한 무협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이용자의 전투 상황에 맞춰 근거리 무기와 원거리 무기를 변경할 수 있는 무기 변경 시스템, 드넓은 오픈 필드를 공중 비행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하는 공중 이동 및 공중 전투, 결혼 시스템과 거북이 경주 등의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

아리엘 관계자는 “7월에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추가 외, 이용자분들을 위한 편의기능 추가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라며, “항상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sonataofwar

전쟁의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