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어드벤처 [마블 어벤져스] 출시 (신작게임)

게임왕국 2020. 9. 4. 19:21

- 8월 베타에서 2800만 시간 이상을 함께한 600만명의 플레이어들이여! 이제 집결할 시간이다!

- PC 버전 내일(9월 5일) 발매, 발매 기념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어드벤처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의 발매 소식을 발표했다.

마블 어벤져스는 플레이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어벤져스를 지구와 그 이상의 환경으로 부르는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의 워 존 임무와 1인 플레이어 환경에 집중한 재집결 이야기 캠페인을 함께 제공한다. 어벤져스 이니셔티브 임무는 플레이어 자신만의 커스텀 AI 팀을 짜 단독으로 진행하거나 최대 4인의 플레이어가 각각의 히어로를 선택하여 팀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으며, 재집결 캠페인의 각 임무는 히어로들의 고유 능력을 표출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마블 어벤져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크리스털 다이내믹스 개발사 소속 숀 에스케이그(Shaun Escayg)는 “본질적으로 마블 어벤져스는 현대적 슈퍼히어로를 배경으로, 희망에 대해 다룬 게임이다”라며, “본 작품의 이야기 캠페인은 흔들림 없이 늘 긍정적인, 미즈 마블로도 알려진 카말라 칸의 시점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그녀는 자신의 열정, 천성적인 호기심, 타고난 지성과 깨어나는 능력을 발휘하여 음모를 파헤치는 가운데 어벤져스가 예전의 영광을 되찾도록 재집결 및 재구축하기 위한 모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http://www.ggemguide.com/news_view.htm?uid=1547756

 

GG게임 : 게임뉴스 | 마블 어벤져스 한국어판, 오늘 2020년 9월 4일 발매!

- 8월 베타에서 2800만 시간 이상을 함께한 600만명의 플레이어들이여! 이제 집결할 시간이다! - PC 버전 내일(9월 5일) 발매, 발매 기념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

www.ggemgu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