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게임뉴스

무쌍 시리즈의 최신작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11월 20일 한글화 발매

게임왕국 2020. 9. 9. 20:34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TM 소프트웨어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 알려지지 않은 100년 전의 전장으로!

지난 2018년 2월 1일(목) 발매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계관을 계승하는 무쌍 시리즈의 최신작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가 2020년 11월 20일(금)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Nintendo Switch로 한글화 되어 발매된다.

◇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계관을 충실하게 재현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에서는 「대재앙」이 일어나는 100년 전 하이랄의 풍경을 새롭게 재현하고 있다. 주인공 링크를 비롯한 캐릭터들도, 과거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캐릭터 비주얼뿐만 아니라 초목의 흔들림이나 분위기까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계관이 충실하게 재현되어 있다.

◇ 「대재앙」을 그린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알려지지 않은 「100년 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토리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계로부터 100년 전에 일어난 대재앙에 중점을 두고 드라마틱하게 전개된다.

링크와 젤다에 더하여, 미파와 리발과 같은 종족을 대표하는 영걸들이나 거대한 신수 등도 등장하며, 미래에 대재앙이라고 불리게 되는 비극의 막이 열린다.

◇ 링크 이외에도 여러 캐릭터가 조작 가능! 다채로운 배틀이 전개!

시리즈의 주인공인 링크뿐만 아니라,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에서는 4명의 영걸들이나, 젤다까지도 조작하여 싸우는 것이 가능하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는 과거의 인물이었던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 시커 스톤이 이번 게임에서도 등장! 캐릭터 고유의 액션을 즐긴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중요 아이템으로 등장했던 「시커 스톤」의 특별한 힘에 의하여 「리모컨 폭탄」, 「타임 록」 등의 익숙한 시스템이 캐릭터 고유의 액션으로 전개된다. 링크 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하여 강대한 적에게 맞선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를 플레이했던 분들은 물론, 무쌍 시리즈 팬들에게도 추천하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는 2020년 11월 20일(금)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에 발매된다.

◈ 전작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 다운로드 버전 30% 세일도 실시!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의 발매를 기념하여 9월 9일(수)부터 9월 30일(수)까지, 2018년 3월 22일(목) 발매된 전작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 의 다운로드 버전 세일도 실시된다.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 는 링크, 젤다, 가논돌프 등 「젤다의 전설」 시리즈로 익숙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일기당천의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에서만 가능한 「나눔 플레이」 등 새로운 매력도 더해져 「젤다무쌍」 시리즈를 플레이한 사람과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 모두 즐길 수 있다.

▣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발매일:2020년 11월 20일(금)

희망소비자가격:64,800원

대응 언어:한국어

http://www.ggemguide.com/news_view.htm?uid=1547800

 

GG게임 : 게임뉴스 | 한국닌텐도,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11월 20일 한글화 발매 결정!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TM 소프트웨어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 알려지지 않은 100년 전의 전장으로! 지난 2018년 2월 1일(목) 발매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

www.ggemgu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