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사이즈 디자인과 단축키로 편안함을 더하는 ‘키보드’ - 편안한 그립감, 정확한 컨트롤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마우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정확성, 편의성, 신뢰도를 모두 갖춘 고급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인 ‘로지텍 어드밴스드 무선 콤보 MK545’를 22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MK545의 키보드는 익숙한 풀사이즈의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손목 받침대와 기울기 조절 받침대가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하며, 정확하고 조용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MK545의 키보드는 액체 유입 방지 기능이 설계돼 물이나 커피를 쏟아도 키 표면의 색이 바래지지 않도록 방지해준다. 필수 단축키를 이용하면 미디어, 계산기, 배터리 기능에 바로 접근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양손에 꼭 맞게 입체적으로 디자인 된 MK545 마우스는 부드럽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 레이저급 트레킹으로 어디에서나 정밀한 조작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로지텍 어드밴스드 무선 콤보 MK545는 무선 제품답게 기본기에도 충실하다. 키보드는 3년, 마우스는 1년 간(*사무실 환경 연간 약 200만 번의 키 입력 기준)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최대 10m까지 끊김이나 지연 없는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MK545는 작업의 효율을 향상시키고,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함 타이핑과 그립감을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시킨 대표적인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제품”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