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e스포츠·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OP.GG, 대표 이일우)의 글로벌 e스포츠 구단 ‘OP GAMING(이하 오피 게이밍)’은 5일, 인기 FPS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 팀인 ‘OP GAMING PUBG Hunters(이하 헌터스)’와 ‘OP GAMING PUBG Rangers(이하 레인저스)’의 공식 팬미팅을 오는 2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오피 게이밍 창단 이후 처음 열리는 공식 행사로 오는 20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 로얄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김인재(EscA), 임영수(Menteul), 강태민(Taemin), 한재현(SexyPIG) 등 오피 게이밍 펍지 팀 소속 선수 11명이 모두 참여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먼저 팬들의 궁금증을 풀 수 있는 ‘Q&A’ 시간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선수와 팬들끼리 신나게 노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또한 고급 스테이크 코스를 제공해 팬들이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주기 위해 ‘오피 게이밍 유니폼’과 ‘텀블러’, ‘응원 수건’ 등 팀에서 직접 마련한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선수들과 팬들이 더욱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포토타임과 사인회 등을 준비했으며, 아프리카TV의 인기 BJ ‘랜딩’이 실시간 방송으로 뜨거운 팬미팅 현장을 중계할 예정이다.
권평 총괄감독은 “오피 게이밍에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선수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팬미팅을 시작으로 앞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피 게이밍은 이번 팬미팅에 맞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를 통해 팬미팅 소식을 공유하거나 팬미팅 후기를 올려준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국 천연화장품 대표 브랜드 ‘수아비스’의 베이직 스킨케어 3종 기프트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