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주년 기념 ‘케이크 만들기’, ‘황금단풍잎 모으기’ 등 이벤트 진행 -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 건, 캐릭터 생성 수 1,100만 개 기록 - 이달 31일까지 ‘2주년 이벤트 상점’ 통해 특별 아이템 판매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이벤트 5종을 공개했다.
이달 13일 정식 서비스 2주년을 앞둔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게임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한 게임이다. 출시 후 현재까지 기록한 다운로드 수는 700만 건을 넘어섰고, 이용자들이 만든 캐릭터는 1,100만 개를 돌파했다.
특히 총 22종에 달하는 캐릭터와 ‘엘리트던전’, ‘무릉도장’, ‘이볼빙던전’, ‘길드원정대 – 레이스’ 등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며 게임 팬들을 사로잡았다. 꾸준한 국내 인기에 힘입어 올해 7월에는 대만,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넥슨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섯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달 31일까지 2주년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먼저 2주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스전리품 선택 상자’, ‘크리스탈 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업적 이벤트에서 ‘황금 단풍잎’을 모으면 2주년 기념 훈장과 칭호를 제공한다.
또 케이크 제작 이벤트를 통해 2주년 기념 주화를 제공하고 ‘루시아의 가방과 시간의 마법’ 퀘스트 진행 단계에 따라 ‘2주년 헤어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다. 참여 인원에 따라 보상량이 증가하는 월드 마일리지 시스템 ‘메생역전’도 운영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5종에서 얻은 기념 주화를 사용해 ‘2주년 기념 장비’, ‘메이플M 2주년 모자’, ‘퍼펙트 각인의 인장’, ‘유니크 잠재능력 주문서 50%’ 등 높은 가치를 지닌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의 2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nexonmaplestory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